Sort: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48년 ㄷㄷ
캡쳐하시는 순발력이 대단하신대요?

ㅋㅋㅋㅋ 이거 대박이다 하고 재빨리 프린트 스크린 버튼 눌렀습니다!!

오 저도 이거 봄. 그거 본 순간 모든 것이 ....

모든 것이 원래대로 돌아왔죠
덕분에 과거로 시간 여행했네요. 14일 동안 제 스파가 30이나 늘었더라구요

근데 지금 보팅바 저만 안뜨나요?
그냥 보팅 누르면 다 풀봇으로 처리되네요;;

앗... 그러면 제 댓글에 한번 실험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아직도 이러네요 저만 이런가보네요 -_- ㅋㅋㅋ

전 안 그래요. 정상ㅋ

저 진짜.....심장이.....ㅠㅠㅠㅠㅠㅠ

저도 뭐 잘못된줄 알았어요 ㅠㅠ

48년동안 존버...? 무서운 상상을 해버렸다..

48년 존버하면 스팀 100만원 가지 않을까요? ㅎㅎ 물론 컵라면이 10만원이고요.. ㅠ

https://steemit.com/busy/@ryanhkr/kr-title-

여기에 들어가보셔요~재미있는 소식을 보게되실겁니다.

?! 한번 볼게요 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려 1970년도에도 퍼스널컴퓨터라는게 존재했나보죠? ㅋ

ㅋㅋㅋㅋ 그러게나 말입니다 ㅋㅋㅋㅋ
아마 그때 스팀잇이 있었다면 웃겼을듯요 ㅋㅋㅋ

how are you friends, long we do not talk, how are you there?

Hi chun i'm good.
Thank you for visiting 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62.42
ETH 3050.8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