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어제 오랜만에 친구한테 코인픽을 주었다.. 하루만에 대박났다..역시 내가 안사고 픽을 주면 오른다.. 난 역시 전설의 똥손 -_-;

in #busy6 years ago (edited)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오늘 치킨 50마리 시켜서 한 입씩만 먹고 버리려고요^^

너의 행복이 나의 행복~

그러먼 버릴거 나주면 되겠다

헐 보팅 버튼 잘 못 누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낼름 꿀꺽

지누킹님 밑에 고추참치님이랑 라이언님 댓글에 달린 제 대댓글 알아두시면 좋으실듯. 시간있음 나중에 정보좀 여기저기 흘려주세요~

코인하시는 분들이 반기실것같음

반길만한 소식 있음 제일 먼저 스팀잇에 뿌리겠음

저도 잘먹었습니다.꺼억

성의를 표시하고 가시오 ㅋㅋㅋㅋ

라이언님도 고추침치님 댓 밑에 남긴글 참고하심 좋을듯~호재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가 저 대신 댓글 스크랩해서 단톡방에 뿌려주심 더 좋을듯 정보 뿌림

고추참치님 제가 카톡을 탈퇴해서 참치님 톡이 지워졌어요. 제 지인분이 이 정보를 살짝 여기저기에 흘려달라 하시더라고요.

제 지인이 특허등록된 기술로 가치가 보장된 코인을 개발중이에요. 만에하나 일이 진척되면 다시 연락드릴게요~

나이가 좀 있으신 분이고 물정도 모르시는 분 아닌데다 알고지낸지 십년가까이 되서 믿을만합니다

아마도 타타님이 언급하신 그 코인이신가봐요
타타님이 팔로 많으셔서 아마 다 알고 계실거예요~

나한테 정보 뿌리라고 해놓고 이미 자기가 다 퍼트리고다녔으면 어뜩케 참네~

타타님 글 보시면 제가 말씀드린게 뭔지 아실거예요.
^^

지누킹형 두바이 갈정도 안되네 50마리면 ㅋㅋㅋ친구를 못믿었나봐

아니아니 두바이는 할랄체인으로 간다니깐 그라네ㅋㅋㅋㅋ

와 나한테도 정보좀 ㅋㅋ
슬프닥 ㅠ

가상 실험중이야.. 몇일 잘 맞아서
친구 알려줬는데 오늘의 넘버원이 됨.

내가 샀으면 또 떨어졌겠지 하며 위로하고 있어.

흑 ㅠㅠ
힘내! ㅠ

고마워 횽~ ㅠㅠ

여행가면 비가 온다는 전설의?????

전설의 레인맨...
나의 반대에 서면 성공한다..

그 친구가 지누킹님? ㅎㅎㅎ
나두 하나만 픽해줘... 픽 웃지 말고... ㅋㅋ

ㅋㅋ 친구녀석에겐 추천이 부담 없는데 ㅋㅋ
네 누킹이~ ㅋ

라이어형 사지말고 스팀잇에 정보좀 뿌려 ㅎㅎ

나 그러다 라이어 될지도 몰라~
난 최면을 할 줄 아는 것도 아니라서..

아....웃프네요..ㅋ

올해는 저희가 꿈꾸는 세상이 진짜 오려나요~ 1분기 지났는데 장밋빛 전망들이 많네요~

다시 행복회로를 돌려도 될까요?^^
연말이라도 좋으니 다시 올라주었으면 좋겠어요~ㅎ

연말에 비트 1억설이 ..ㅎㅎ
가봅시다~ 스티밋하면서요 :-)

라이언님만 믿겠습니다ㅎㅎ

친구가 뭐라도 해주겄지. ㅠㅠ

갠 떨어졌어도 탓할 놈 아니고
난 올랐다고 바랄 놈도 아니니.

괜차나~

저도 작년 6월부터 삽질을 하도 많이 해서.. 양손에서 똥내가 진동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