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독설 사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켄스타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의 용어에 대해 독설 사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풍자를 통해 더욱 발전 하는 스팀잇이 되길 바랍니다.



1. 업보팅 : 남돈으로 생색 내고 보답을 바라는 이기적인 행동.  

2. 다운보팅 : 자신의 정의를 내세우며 약자를 밟는 행위.

3. 리스팀 : 남의 글로 자신을 포장하는 돌이 킬 수 없는 실수. 

4. 증인 : 70인의 벽돌공들.

5. 피드 : 어느 것을 볼까 더욱 망설이지게 하는 쓸데 없는 분류.

6. 대세글 : 바다위에 떠 있는 어쩔 땐 쓸데 없는 부유물.

7. 인기글 : 쓸데 없는 부유물의 부산물.

8 홍보글 : 의외로 정직한 행동.

9. 스달 : 글쓰기를 조장하기 위한 게임머니. 

10. 스팀 : 올라 갔다 내려가기를 반복하는 줏대없는 가상화폐.

11. 스파 : 보팅 놀이를 위한 치트키. 

12. 고래 : 적당한 시기에 적당한 가격에 가입한 자신이 선구자라고 느끼는 집단.

13. 뉴비 : 부적당한 시기에 부적당한 가격에 가입한 자신이 아직도 선구자라고 느끼는 집단.

14. 보팅봇 : 인간의 욕심으로 먹고 사는 감정없는 사기꾼들. 

Sort:  

으힛~~ 너무 재미있습니다.

토요일 잘보내고 계시죠. 감사합니다.

느므느므 잘 보네고 있습니다.

리스팀이 그럴줄은.. 이제 저도 리스팀 적극 활용토록 ^^

헉 뭔가 되게 직설적이네요 ㅋㅋㅋ 보팅놀이를 위한 치트키가 제일 공감되네용

방문 감사해요. 싱가폴 여행기도 잘봤아요.

이렇게 읽어보니까 색다르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그쪽은 토요일이 시작되었네요.ㅋ

ㅋㅋㅋㅋㅋㅋ뉴비 정의한게 왜이렇게 재밌징
잘읽었어여!:-D

뉴비라서 함께 공감될 거예요.

다음엔 꽃사진 올리죠.😊

ㅋㅋㅋ 역시 유쾌 상쾌 통쾌 !!!

토요일 시작이시네요 그쪽은..부러워요!

부러울거 없어요! 이몸은 하루종일 떠들러 갑니다 ㅡ.ㅡ

  1. 글쓴이 : 촌철 살인의 달인이라 스스로 자평하는 고래를 꿈꾸는 선구자.
    ^^
  2. 나 : 이 글이 재미있다고 댓글 달지만 내글에도 와줬으면 하는 플랑크톤
    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들렸다 왔어요!ㅎ

ㅎㅎ 감사합니다. 뭔가 종용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민망하네요. 그런 의도는 아니었는데...^^

(그런의도 맞는듯)

(말리는 시누이가 더 미운듯)

(삼촌이니까 참아야지)

떽~! 오빠야 한테 삼촌이라니...ㅋㅋㅋ

(분명 저보다 띠동갑이상 이라고...)

ㅋㅋㅋㅋㅋ 재밌네요

감사합니다.ㅎ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48.61
ETH 2912.7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