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사진 (가상화폐의 고공비행을 바라며)

in #kr6 years ago (edited)

DSCN0313.JPG

DSCN0310.JPG

DSCN0308.JPG
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보통 하늘을 나는 독수리나 매 같은 것을 보는 것은 행운의 징조라고 합니다. 그리고 비행기도 같은 행운을 불러 오죠. 특히 비행기 노선이 아닌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말이죠. 지금 방금 출근길에 목격한 비행기 사진을 올립니다. 오늘 모두 행운이 가득한 하루되길 바랄께요.😊

Sort:  

굿모닝.
오늘 아침 비행기처럼 암호화폐가 훨훨 날고 있네요. 좋은 징조입니다.

네. 상승장이 지속 되었으면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간밤에 많이 올랐더군요.
최소한 떨어지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니.... 더 많이 올라야죠~^^

상승 가즈아!!

비행기 날듯이 암호화폐도 바람을 탓나봅니다.
아직은 절반의 성공도 안된 상태라 기다려 봅니다.

그렇죠. 기다려봐야줘 더.

켄스타님 덕에 다 빨간불인가 봅니다.ㅎ

ㅎㅎ 내덕 뿐일리가요.😊

ㅋㅋ 가즈아!
카메라 메고 출근하는 켄스타님 상상 됩니다! 찰칵 찰칵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사실. 비행기도 약 2키로를 줌으로 끌어 당긴 사진입니다
ㅋㅋ

비행기도 행운이군요..
아싸 오늘도 행운있는 하루!!

네. 하늘을 나르는 물체 보는 건 행운입니다.

우리 집 위로 비행기가 하루에도 수십개는 날라다니는데 우리 집에 행운 많이 가져다주면 좋겠네요 ㅋㅋㅋ

행운을 드립니다. 다발로.ㅋㅋ

한~~~~ 동안 쭉쭉 날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러면 좋겠습니다.

행운 접수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럭키=행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