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계란 삶지말고 찐계란 만들기View the full contexthelper33 (54)in #kr • 6 years ago 아! 좋은 방법 같군요. 혹시 솥에 계란 비린네 남지 않나요? 안나면 시도해도 좋을듯 합니다. ^^ 다녀 갑니다.
계란 비릿내는 없습니다. 물론 깨끗이 씻어야 겠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