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곱번째 캘리그라피」 아이유의 '밤편지' 가사를 써봤어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7월 2일 일요일입니다. 여긴 지금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해요. 더위가 한풀 꺾였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너무 더워요 요즘... 한여름도 아닌데...
오늘은 아이유의 밤편지라는 노래 가사의 일부를 캘리로 써봤어요.
요즘 아이유와 볼빨간사춘기의 노래에 빠져있는데요. 하루 30번도 더듣는듯..ㅋㅋㅋ
너무.................................좋아요..ㅎㅎ



같이 들어요!





나의 일기장 안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나 우리의 첫 입맞춤을 떠올려
그럼 언제든 눈을 감고 가장 먼 곳으로 가요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밖에 비도 오는데 지금 딱 아이유 노래를 들을 타이밍이에요ㅎㅎ
다음엔 볼빨간사춘기의 노래로 캘리를 해보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엄청난 재능이에요. 부럽습니다 :)

아유 아닙니다.. 감사해요 :)

노래들으면서 글씨보니까 새로워요!! 나중에 켈라그라피 하는 방법도 포스팅해주시면 감사할듯해요 저도 배워보고 싶어서 >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기회가 되면 캘리쓰는 방법도 올려봐야겠네요...!

이렇게 쓰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세요? 대단합니다.

저 글은 쓰는데 3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쓸때마다 다 달라서.. 쓴게 마음에 안들면 1시간도 넘게 걸릴때가 있어요ㅠㅠ
저것도 사실 잘쓴것같진 않아보인다는...

예쁜 글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

글씨체 완전 취향저격이에요>_<

아이고 감사합니다ㅋㅋㅋ 더 열심히 써야겠네요
팔로우했습니다 :)

좋은 포스팅 감사드려요.
보팅 & 팔로우합니다.

jjy님 감사합니다. 저도 맞보팅, 팔로할게요^^

대단하세요~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아합니다. 얼른 해주세요 ㅋㅋ

오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넘 좋아요ㅠㅠㅠ

켈리그라피는 같은 글자에 다른 매력을 불어넣는 거 같아서 참 좋아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맞아요 사람마다 각각의 매력을 표현해낼수있어서 더 재밌는것같아요 ㅎㅎ

저도 배워서 나중에 써먹고 싶네요..ㅋㅋ보팅 꾹 누르고갑니다!

캘리그라피 매력있는것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캘라그래피 너무 좋아요~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jiahn님도 한번 도전해보시죠! 잘 쓰실 것 같아요 ㅎㅎㅎ

캘라그라피 방법 포스팅 기다려 봐야겠어요ㅎㅎ히히

아...@_@ 그냥... 막.. 쓰면 되는데..허허허ㅓ....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