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캘리그라피 펜 소개 」 제노 붓펜 리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7월 4일 화요일 포스팅입니다!
오늘 역시 습했네요ㅠㅠㅠ... 그래도 바람은 시원하게 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 포스팅에서는 제가 쓰는 캘리펜에 대한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여러가지 펜이 있는데 제가 가장 많이 쓰는 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노 붓펜이라는 이름을 가진 펜이에요.















보시다시피 펜은 이렇게 생겼어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가는붓, 중간붓이 있는데 저는 가는 붓만 씁니다.
선의 굵기를 조절하기 가장 적합하더라구요!







위와 같이 필압에 따라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어요ㅎㅎㅎ







필압을 약하게 하면 일반 볼펜으로 필기한듯한 두께를 나타낼 수 있구요.
좀 세게 쓰면 저렇게 굵게 나타납니다ㅋㅋㅋㅋ
다양하게 표현하기 정말 좋은 펜이에요.




테스트로 뭘 쓸까 하다가... 써본 애국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1000~2000원 사이로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모닝글로리에서 구매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가성비 최고 붓펜같아요 ^^




저는 주로 A2 용지에 글씨를 쓴 다음에 디카로 촬영하고 보정해서 스팀잇에 올립니다!!!
이렇게 작업하고 있어요ㅋㅋㅋ

이상으로 제노 붓펜 리뷰를 마칠게요 ~_~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허....글씨 진짜 잘쓰세요ㅠㅠ

허....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ㅔㅎ헤

와...이게 쥐는 사람에 따라 다르군요~~

음..그런가요 ㅋㅋ... 제 느낌대로 써봤습니당

ㅋㅋ글씨 너무 잘쓰시는데요~~

요즘 새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가 약하답니다.
이 정도면 꿀팁이지요.
감사합니다.

jjy님 감사합니다 :0
더 열심히 할게요 ㅎㅎㅎ

붓펜으로 강약조절하기 힘들다던데 너무 대단하세요... 저는 그냥 연필로 쓰는 글씨도 너무 못써서 악필이라 붓펜을 감히 손댈수가 없던데 부러워요 ㅠ

아닙니다!!!! seum님도 좀만 연습하시면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크 캘리그라피랑 사진...! 너무멋집니다. 자주보러올게요 사실 둘다 관심이있지만 시도조차 못하고 있는지라 ㅠㅠ

감사합니다 :) 시우님 글도 잘 보고 있습니다!

와.. 볼때마다 부럽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ㅠㅠ

저도 글씨를 잘쓰고 싶은 1인 입니다 ㅠㅠ

연습하시면 잘 쓰실 수 있을거에요!!

제노붓펜에서 협찬이라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
저 펜이 무진장 사고싶어집니다.

전국 모닝글로리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글씨 잘쓰는 사람되게 부럽습니다! 재주가 엄청나신데요:)
방학인데 저도한번 포스팅 보고 따라 끄적여보겠습니다!!

byeong님의 글씨도 한번 보고싶네요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고향한번 내려오는길에 하나 사서 오도록해보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helloj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