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덟번째 캘리그라피」 마음을 정화시켜줄 노래가사 모음(2)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7월 3일 월요일 포스팅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여긴 어제 엄청난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오늘 아침에도 조금 오더니 지금은 그쳤는데 너무 후덥지근합니다ㅠㅠ
습기만 좀 없었으면 좋을텐데....

오늘은 저번에 이어 노래가사 캘리 써봤습니다!

링크 ▶ 「 여섯번째 캘리그라피」 마음을 정화시켜줄 노래가사 모음(1)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랑,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라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거나 얕지 않음을
' 정재욱, 잘가요 中 '

정재욱... 명곡 많죠. 한 때 '가만히 눈을 감고' 이 노래 엄청 들었던 것 같아요
작년까지도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셨었네요. 올해는 소식이 없는지..ㅠㅠ




가도가도 끝없는 날 부르는 목소리
날 향해 뛰던 너의 모습이
살아오르는 듯 돌아가야 하는 나
쉬운 길은 없어서 돌고 돌아가는 길
그 추억 다 피해 도착한듯 해 이젠
' 박정현, 미아 中 '

박정현 노래중에 버릴건 하나도 없는것같아요
가사가 너무 좋다는ㅠ




웃는 여자 중에 니가 젤 예쁜 걸
내 말 앞에 손사래 쳐도
좋은 듯 행복한 듯 웃는 네가
나의 삶의 햇살이잖아
' 김형중, 그녀가 웃잖아 中 '




그날밤 업데이트된 너의 페북 담벼락엔
여전히 물고기들이 하악하악.
당연히 나도 그중 하나.
' 빈지노, 아쿠아맨 中 'ㅠ

지금은 군대간 빈지노. 명곡중 하나죠! 아쿠아맨.




아주 가끔은 너 아닌 다른 사람을 꿈꿔도
나의 마음에선 너란 꽃이 자꾸 핀다
' 케이윌, 꽃이 핀다 中 '

애절한 노래하면 또 케이윌인데, 요즘은 활동이 뜸한 것 같아요.
한때 케이윌 노래만 흘러나올 때가 있었는데말이죠ㅎ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좋아하는 곡이 많이 보이네요 :)
보팅 팔로하고 가겠습니다ㅎㅎ

글씨 실력이 점점 일취월장하시는거같아요!!보팅꾹!

zoomm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빈지노 24:26 앨범이 리마스터 돼서 재발매 된다고 하네요! 글 잘 봤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오오 참고하겠습니다 꼭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맞팔 했습니다!

계속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글씨를 정말 잘쓰시네요.. 비결이있나요??

아.....음ㅋㅋㅋㅋ 비결이 있..을까요...
저도 잘 못쓴다고 느껴집니다ㅠㅠ 그냥 쓰고싶은대로 썼네용...

들을땐 몰랐는데 이렇게 놓고보니 참 가사들이 좋네요~

그쵸.. 듣기만할땐 몰랐는데 가사를 곱씹어보면 느낌이 새로운 것 같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helloj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 켈리그래피 너무 예뻐요 ㅎㅎ 저도 이런거 배우고 싶네요 ㅎㅎ

스노우님도 한번 배워보시지요 ㅎㅎㅎ

✈ 제 글씨가 대표적인 악필 중의 악필이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