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섯번째 캘리그라피」 마음을 정화시켜줄 노래가사 모음(1) 👍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7월 1일 토요일 포스팅입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급격하게 찐 살을 빼느라 매일 오전오후 1시간씩 운동하고 있어요ㅋㅋㅋ
저녁도 삶은계란 2개씩 먹고있고.. 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노래가사에요. 두번에 걸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언젠가 마음이 다치는 날 있다거나
이유없는 누물이 흐를 때면 나를 기억해
그대에게 작은 위로가 되어줄께
' 에피톤프로젝트, 선인장 中 '
▶ 유튜브 듣기

에피톤프로젝트의 대표곡인 '봄날, 벚꽃, 그리고 너' 라는 곡이 있어요.
피아노 연주곡인데 다들 한번씩 들어보셨을 정도로 유명한?
저는 그 곡을 통해 에피톤프로젝트를 알게됐는데 처음엔 피아니스트인줄 알았어요ㅎㅎ




내리는 비를 막아줄 수는 없지만
비가 오면 항상 함께 맞아줄게
힘든 일이 있어도 기쁜 일이 있어도 함께할게.
' 지아, 물론 中 '
▶ 유튜브 듣기

2000년대 영향력있는 발라더중에 지아도 꼭 포함되어있었던 것 같아요.
방송활동은 전혀 안해서 데뷔초기엔 얼굴없는가수라고 기사도 많이 났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요즘은 활동 안하나? 목소리가 잘 안들리는 것 같아서 활동내역을 찾아보니
지금 방영중인 드라마 '군주' OST도 녹음하시고 앨범도 꾸준히 내시더라구요!
방송에서도 한번 뵀으면 하는 바람이...ㅠㅠ




널 보면 두근두근 내 가슴이 바짝바짝
내 입술에 어제도 설레임에 잠을 설쳤죠
' 벤, 연애는 이제 그만 中 '
▶ 유튜브 듣기

리틀 이선희라고도 불리는 벤!!! 좋아하는 가수중 한명이에요
정말 애절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에요. 더더더 유명해졌으면 좋겠습니다ㅠ




차라리 잘 된거야
그래 그렇게 믿을래
시간이란 마술같은 것
잊을 수 있을꺼야
' 레이디제인, 일기 中 '
▶ 유튜브 듣기

레이디제인도 요즘 잘 안보이는 듯한.. 한 때 방송에 많이 비췄는데 가수 이미지보단 예능인의 이미지가 더 짙었던 것 같아요. 노래도 들어보시면 정말 좋아요 :)




마음먹은대로 생각한대로
말하는대로 될 수 있단걸 알지못했지. 그 땐 몰랐지.
이젠 올 수도 없고 갈 수도 없는 힘들었던 나의 시절 나의 20대
멈추지 말고 쓰러지지 말고 앞만 보고 달려. 너의 길을 가.
주변에서 하는 수많은 이야기.
그러나 들어야하는건 내 마음속 작은 이야기
' 처진 달팽이, 말하는대로 中 '
▶ 유튜브 듣기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불렀던 곡이죠! 이적과 유재석이 처진달팽이라는 그룹명으로 불렀던 말하는대로.
유재석이 20대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가사인데 모두에게 공감을 얻어내 화제가 됐었죠
노래 또한 좋구요. 지금 들어도 좋은 노래.
이 곡도 발매된지 벌써 6년이 됐네요... 시간 너무 빨리가는것같아요 흑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캘리 글씨가 너무너무 맘에 드네요 ㅠㅠ 글 내용도 그렇고 노래들이 하나하나 떠올라요

아이공 알렉스님 감사합니다.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ㅎㅎㅎ나중에 따로 선물용으로 부탁드리고싶을정도의 실력이신거같아요!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나중에 상품으로도 만들만한 실력을 쌓도록 노력할게요ㅠㅠ

늘 잘 보고 있습니다! 더 흥행하시길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분발해야겠네요^^

잘보고가요

yoons님 감사합니다 :)

진심 너무 아름다워 보팅 안할수가없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글로 보답할게요!

글씨가 착해 보여요
순둥순둥체^^

실제로도 착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글씨는 어떻게 잘쓰는건가요?? 연습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ㅠㅠ

음... 솔직히 저는 어릴때부터 악필은 아니었어서.. 그냥 쓰다보니 잘.. 된 것 같은데.. 글씨가 좀 안좋으신 분들은 글씨교정 교재도 많이 있거든요.
그거 구매하셔서 연습하시다보면 괜찮아지지 않을까요?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EA%B8%80%EC%94%A8%EA%B5%90%EC%A0%95&frm=NVSCPRO&fo=true

이런식으로 교재가 있어요!

글들이 너무 이뻐요~ㅎㅎ

문구같은거 신청해도 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