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FEST 2024 아이디어 제안 '스팀 판치기 챔피언십'

in #kr4 months ago

굉장히 소소하지만 추억의 놀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를 하나 제안합니다.

보나마나 이번에도 정말 푸짐한 선물들을 준비 하실 것 같습니다.

그 많은 선물을 나눠주시기에 퀴즈만큼 쉽고 빠른 진행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조금은 더 액티비티한 게임이 있으면 어떨까 해서요.

이름하여...

스팀 판치기 챔피언십

20211119000062_0.jpg

누구나 한 번은 해보셨을 만한 추억의 게임이지요!

동전 앞 뒤에 로고를 붙이고...

다운로드.png

5개의 스팀 동전을 뒤집어서 점수를 따는 방식입니다.

희망자에 한 해 토너먼트 대진표를 구성하고

1라운드는 모든 참가자에게 1번씩 기회를 주고 뒤집은 동전의 수를 기준으로 승자 결정
2라운드는 모든 참가자에게 2번씩 기회를 주고 뒤집은 동전의 수를 기준으로 승자 결정

1라운드와 2라운드에서 동점인 경우 동전 하나를 먼저 뒤집는 사람이 승자 (순서는 가위바위보)

준결승은 3번, 결승은 5번의 기회로 승자를 결정합니다.

1위, 2위 그리고 공동3위 이렇게 4명이 나오겠네요!

세부적인 진행 방식은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조율 가능하고 저렴한 미니 트로피 마련해서 챔피언에게는 기념품으로 줘도 좋겠습니다!! :- )

maxresdefault.jpg

콘텐츠로도 꽤 재미있게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Sort:  

ㅎㅎ 정말 잼있을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jungjunghoon)님께서 저자이신 @hellogomc2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네요. 재미질듯 합니다.

추억의 게임..
모두의 추억은 아니겠지만,
재미있을거 같네요..

ㅋㅋㅋ 후~ 미리 손 좀 풀어놔야겠네요ㅋㅋ

ㅎㅎㅎㅎ 헬스를 하는 목표가 생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545.57
ETH 3900.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