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씨 투어] 카오산로드(태국 방콕)의 가성비 갑 오브 갑 숙소, 코팡안 숙소 추천

in #kr6 years ago

[곰씨 투어] 풀문파티의 원조, 코팡안(Koh Phangan)을 추천하는 5가지 이유
[곰씨 투어] 풀문파티의 원조, 코팡안으로 출발! 버스 9시간 + 배 3시간

코팡안 여행기 시리즈 중 오늘은 숙소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해요!

어디를 가든 숙박비를 많이 내면 좋은 숙소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저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서 더 사먹자는 스타일이어서 가성비에 충실한 편입니다~

자, 아래 사진을 보세요!

20140827_094655.jpg

루프탑에 이렇게 수영장이 있어서 여유있게 느즈막히 일어나서 수영하고 뒹굴거릴 수 있는 숙소!
카오산로드 바로 옆인 람부뜨리로드에 있는 곳인데요.

비쌀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20140826_214623-horz.jpg

숙소 이름은...

람부뜨리 빌리지 호텔 (Rambuttri Village Hotel)

호텔로 칭하긴 하지만 모텔 정도로 보시는게 맘이 편하구요.

위치에 따라 복불복이긴 하지만 카오산로드 바로 옆이어서 엄청 편리하고,
24시간 리셉션이 돌아가니 언제 체크인을 해도 문제 없다는 장점!!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 싱글은 1박에 1만7천원!! (치킨값!!!!!!!!!!!!!)

슈페리어 더블은 좀 더 퀄리티가 좋은데 1박에 3만원 내외에요 :- )

이런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1. 새벽에 도착해서 늦은 체크인을 할 수 밖에 없는 분
  2. 최대한 숙박비는 아끼고 싶은데 쾌적한 에어컨, 개인 욕실, 조식 포기할 수 없다는 분!

저는 저가항공으로 늦은 오후 비행기를 선호하다보니 항상 밤에 체크인하는데

늦은 체크인도 친절하게 받아주고, 짐 풀고 조금만 걸어나오면 흥겨운 카오산로드가 나오니
첫날 밤을 신나게 보낼 수 있는 곳이라고 확신합니다 :- )

코팡안 숙소 잡기

253243.png

우선 코팡안에서 묵었던 지역 3곳의 특징을 이야기 해드릴게요.

  1. 통살라 : 항구 근처 지역이어서 대형 마트도 많고 내륙에서 열리는 행사 접근성이 좋아요.
  2. 핫린 : 하이라이트인 풀문 파티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고, 매일 밤 비치 파티가 열립니다.
  3. 통나이판노이 : 고립된 지역이어서 조용히 힐링하기 좋아요.

20140904_122438_Richtone(HDR).jpg

눈 뜨자마자 몇 걸음만 나오면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지는 이 곳!
통살라 지역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들입니다.

제가 이 곳을 가장 사랑하는 이유는
-대형마트 접근성이 좋구요. (사실 곳곳에 편의점이 많아서 엄청 큰 메리트는 아니에요.)
-인접한 해변이 엄청 매력적이면서
-핫린이든 내륙 행사든 어디든 가기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20140904_115030-horz.jpg

위 해변을 찍을 당시 묵었던 숙소인데요.

숙소 이름은

더 블루 패럿 비치 리조트 (The Blue Parrot Beach Resort)

주인장이 서양 사람이어서 영어로 이야기하기 편했어요.
(지금도 계실지는...ㅋㅋ)

저 방은 선풍기 방이었는데 가능하다면 에어컨 방을 택하기실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는 방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이.. -_-;;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에 걸맞게 파란 컨셉이 정말 예뻐요~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선풍기 방은 1만원 초중반!
에어컨 방은 2만원 초반!!

말도 안되는 가격이지만 ㅋㅋㅋ 아 진짜 여기 이쁘고 위치 정말 좋아요!

20140904_131255_Richtone(HDR).jpg

방갈로는 이렇게 다 독립형이어서 아주 아주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답니다!

제 방은 왼쪽 노란색 벽으로 된 곳인데, 오른쪽이 에어컨 방입니다! (다음에는 무조건 에어컨으로!!)

통나이판노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간단히 알려드리면,

SAM_1256.JPG

지도에서 보셨다시피 접근성이 좀 많이 불편합니다.

육로로 가려면 산을 넘어야 해서 대부분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보트를 타고 가는데요.

이것은 또 이것대로 기가막힙니다~

뱃사공(?)에 따라 안전 운행 또는 익스트림한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엄청나게 터프하고 몸 좋은 뱃사공이신데 최근에도 활발히 활동하시더라구요 :- )

SAM_1251.JPG

굉장히 외진 곳이다보니 가격은 좀 비싼 편입니다.

높이가 어마어마하죠?ㅎㅎ 다 이런 것은 아닌데 이 곳이 상당히 인상 깊었습니다.
방 바닥 틈 사이로 동전을 떨어뜨리면 찾으러 가기 어려운......ㅋㅋㅋㅋㅋ

식당이 따로 없지만 숙소에서 다들 식사를 판매하니까 걱정 안 해도 되구요~
편의점도 없지만 숙소에서 간단한 간식이나 음료 구입 가능해요~

핫린도 가성비 좋은 숙박 시설이 많은데 오늘은 여기까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

숙소까지 도착하는 모습은 아래 영상에서 감상해보시구요~

코팡안의 매력적인 이야기는 이벤트를 소개할 때 더 많이 느끼실 듯 합니다ㅋ

그럼 다음 포스트도 기대해주세요!!!

hellogomc.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virus707 우왕... 짱짱맨 업보팅만으로도 멋지신데 이렇게 큐레이션까지!! 대단하셔요! 글 쓸 맛이 납니다!!!

좋은 정보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hersnz 마구 끄적인 글인데 좋은 정보라고 하시니 다음 포스팅에 더 정성을 쏟고 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 )

일단 사진으로 여행다녀온듯 하네욥- 바다가 너무 이뻐서-좋은 정보 잘 기록해 두겠습니다!🙏

@bombom83 우왕.. 팟캐스트를 듣고 있어서 그런지 어마어마하게 반가운 댓글입니다ㅎㅎ 카푸치노와 맥주의 조합은 아 궁금합니다!!!

제가 방송에서 두 조합을 너무 강조해서 다들 궁금해하시지만 시도를 두려워하시는 중이요-ㅎㅎ일단 공복 상태를 만드신 후 뜨거운 카푸치노로 배를 달래고 시원한 맥주로 마무리욥!ㅎㅎ 혹시 시도해보시믄 후기 공유 좀 해주세요-ㅎㅎ

저는 코팡안 옆 섬 코따오에서 살다왔는데~
코따오도 굉장히 놀기 좋아요~ ^^

@feelangel 맞아요! 코따오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립니다 ㅎㅎ 저도 휴가를 길게 잡아서 코따오에서 스쿠버다이빙 라이센스 따고, 코팡안에서 풀문 파티 즐기고, 코사무이에서는 실컷 먹다가 돌아오고 싶네요 :- )

풀문 놀러 오시는 한국 분들 중에 코따오에서 스쿠버다이빙 즐기고 잠깐 넘어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엇! 그런데 살다오셨다구요?! 우왕...!!!

Congratulations @hellogom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헉 그새 여행가셧군요 ㅋㅋ 안그래도 태국 갈까말까 친구랑 얘기 많이했었는데 참고할게요 ㅋㅅㅋ

@chtv 아! 여행을 떠난 것은 아니구요 ㅎㅎ 예전에 다녀왔던 곳의 사진으로 착착착 넣어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ㅋ 처음부터 놀이문화를 다루면 동떨어질까봐 쉬운 여행 시리즈로 시작을 해보려구요 :- ) 이렇게 댓글로 보니 더 반갑네요 작가님~!!! 태국 관련해서 궁금하신 것은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그랬었군요 감사합니당!

알짜 정보 감사합니다
태국은 물가가 싸서 너무 좋네요

@eth0619 태국의 물가는 어휴.. 정말 한국에서 돈 벌고 태국에서 탱자탱자 지내고 싶은 욕심이 들 정도랍니다 ㅋㅋ 언젠가 스팀잇으로 디지털노마드 생활을 하게 되다면 저는 무조건 태국으로 갈꺼에요 ㅎㅎ

Congratulations @hellogom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Quarter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ㄹㅇ 가격 진짜 너무 혜자스러운데요??? 꿀팁스

싸긴 싸네요 ㄷㄷ
태국 환율이 어떻게 되죠?ㅋㅋ

@likuku 넉넉하게 계산하려고 저는 1바트에 우리돈 40원으로 치는데요. 정확한 환율은 35원 내외입니다 :- )

타이 전통 마사지 60분 내내 받는게 200-250밧 정도이고,
볶음밥 한그릇 제대로 먹으면 50-60밧 정도이니 기가 막히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