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come님의 스팀파워 임대를 조심히 사양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2일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개인적인 일들 뿐만 아니라, 3월, 4월은 바쁜달이라서 그런지 스티밋을 많이 못하는것 같습니다.
정확히는 포스팅을 잘 못하는것 같습니다. 평소 도서관 컴퓨터로 비로그인 상태로 포스팅들을 읽고 있습니다.
오늘 스티밋에 접속해보니 스마트컴님께서 자신의 만스팀파워를 저와 @withme님에게 임대해주신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저의 글을 꾸준히 찾아 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한분이 스마트컴님이십니다. 제 글을 공유도 해주시고, 보팅도 꾸준히 해주십니다.
그렇게 많은 글들을 쓰지도 못하고, 좋은 글들을 쓰지도 못했는데 대가없이 지원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1
그런데 5천 스팀을 저에게 임대해주신다고 하네요. 스팀파워가 있으면 스티밋에서 성장하기 편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그래서 저에게 성장의 기회를 주시는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갑자기 5천스팀파워가 생기면 제가 보팅을 해도 발자국처럼 흔적이 남겠죠?
지금은 0.2정도밖에 안오르니까 5천스팀파워가 생긴다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2
하지만 조심스럽게 사양하고싶습니다. 높은 스파를 가진다는 것은 높은 책임감을 가진다는 것입니다. 스파가 많으면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보팅을 해주어야하고, 양질의 컨텐츠를 찾아내야하는 역할을 부여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로그인 상태로 스티밋을 하는 시간이 하루 1~2시간박에 안됩니다. 그런 저에게 5천스파는 너무 과분합니다.

3
욕심나고, 정말 좋은 기회 같지만 오천스팀파워 임대는 사양하고 싶습니다. 건방저보일수도 있지만, 스마트컴님의 마음만 받겠습니다. 대신 스마트컴님, 그리고 저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장애인들을 위해 부끄럼 없는 좋은 글들을 쓰겠습니다.

얼른 바쁜 3,4월이 지나 스티밋을 마음껏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5000스파를 만들어드리고 싶은 글이네요.

정말 정중하시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시린님 고맙습니다^^

욕심이 나지만 @smartcome 님의 가치에 대해 존중 하는 마음에 거절하시는 것 진솔함이 묻어나요. 두 분의 행보 모두 응원합니다.... 스마트컴님의 가치대로 더 좋은 분께 가면 좋겠네요 : )

저도그랬으면!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헐... 진짜 멋있으시네요.ㅎㅎㅎ

좋은 큐레이팅활동 기대합니다 송가님

이런 아름다운 분들이 계셔서 스티밋을 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

그 아름다운 마음 이해가 갑니다

두분 꽃길만 걷길.....

5000스파라면 욕심이 날 법도 한데... 거절을 하시다니... 히어링님 대단하세요...
스파의 무게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시는군요...
절대 건방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너무 겸손하신거 아닌가 싶어요...
히어링님의 글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신중한 결정을 내리셨네요. 스마트컴님의 마음은 이미 충분히 감사히 받으신듯 해서 보기 좋습니다. 편안하게~ 그러나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908.48
ETH 2913.1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