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가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어제는 로즈데이 였습니다.

저는 업체 상술에 넘어가지 않습니다.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 저에게는 아무런 날도 아닙니다.ㅋㅋ
심지어 크리스마스도....

어제 퇴근길에 꽃을 파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꽃이 이뿌더군요. 장미꽃 한다발을 샀습니다. ^^
한다발 사고 걷다가 찰칵. 꽃향기가 많이 나네요.
1.jpg

집에 가지고 들어갔더니, 난리났습니다. 아이들이요.
10살짜리 딸이 하는 말
무릎꿇고 내사랑을 받아줘 라고 말해야 한답니다.
아~~TV를 너무 많이 본것 같습니다. ㅡㅡ;;

아무말없이 한손으로 수줍게 건내줬네요.
이렇게 일주일을 행복하게 잘 버틸수 있을것 같습니다.ㅋㅋ
2.jpg

Sort:  

우와~
이번한주 이쁨 많이많이 받으시겠어요!!!!!!!!!!
장미 넘 예쁘네요~

이쁨 많이 받게 며칠 일찍 들어가고,
술도 먹고 해야겠습니다.ㅋㅋ

장미꽃 너무이쁘네요~ 색이 화사해요~^^
좋아하셨겠습니다!!

제가 잘 골랐네요.
사실 선택의 폭이 많지 않았습니다.ㅎㅎ

오...이런 로맨틱가이님....!!!

항상 잘 하는것보다, 어쩌다가 1번...
이게 더 생각에 많이 남는 전략아닌 전략으로.ㅋㅋ

전략적인 로맨틱가이셨군요! ㅋㅋㅋ 크....저도 선배님의 전략을 본받아야겠네염 ㅎㅎ

프로포즈도...
우리는 사람들과는 좀 다르게 하자.
"니가해라. 프로포즈~" 라고 말했지요.
그래서, 서로 안해서 프로포즈는 없습니다.ㅋㅋ

오오!!! 서로 니가 해라 라고 하고 아무도 안한게 함정이네여 ㅎㅎㅎㅎ

멋지시군요...
그 시간이 아내와 아이에게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을거 같네요^^

기억을 계속 상기시켜야 겠습니다.
며칠 있다가 꽃에대해 또 말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잘하셨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참 잘한것 같습니다. 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오다 주웠다...뭐 이런 츤데레스퇄이신가봐요 ㅋㅋ 그래도 낭만적이신데요...^^

아...다음에는 이거 써먹을게요.
"오다 주웠다.." ㅋㅋㅋㅋ

로즈가이 등극ㅋㅋ

오~ 로즈가이~ ^^
카네이션도, 카라. 등등 많이 있었지만
가장 비싼 장미(5,000원)를 선택 했네요.. ㅋㅋ

오! 로맨틱 가이~ 하루님^^ 뭔가 잘못한 일이 있을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요? ㅎㅎ
행복한 일주일 잘 보내세요^^ 꽃 예쁘네요!

미리 입막음용입니다.
이번주에 소주한잔 할 시간이 생길것 같습니다.
6월에 친구들과 놀러도 가야하고....ㅋㅋㅋ

ㅎㅎㅎㅎㅎ 뭐예요 하루님!!
감동하면서 댓글 보는데요! ㅎㅎㅎ

어머 !! 진짜 로맨틱 가이셔요 +_+
아내분이 정말 좋아 하셨을거 같습니다. ^^

잘해찌요?ㅎㅎㅎ
이쁘게 잘 말려서 오래 보관한다고 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짱짱맨~~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71.79
ETH 2621.4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