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창포 비체팰리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여름휴가로 무창포에 다녀왔습니다.

비체팰리스 콘도인데요~ 36평형으로 넓고 좋았네요~
단, 엘레베이터가 3대밖에 안되서 주말에 가면 엄청 복잡할듯 합니다.
바다 바로 앞이라 편하게 왔다갔다 했네요.
1.jpg

거실. 청소상태 양호했습니다.
2.jpg
방1. 화장실이 있는 침대방
3.jpg
방2. 넓은 온돌방이네요.
4.jpg
화장실에는 욕조가 없습니다.
5.jpg

해변에서 콘도로 들어올때 바람 슝슝 나오는것과
6.jpg

모래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수도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
7.jpg

야외에서 바베큐 하시는 분들 고기냄새 때문에 쓰러질뻔. 냄새 너무 좋아요. ㅋ
10.jpg

워터파크 입구.
검색결과 크지 않고 미취학 아동들에게 좋다고 해서 패스 했습니다.
11.jpg

사진찍는 기술은 공부해야 할 것 같네요.
제가 생각한 일몰은 빨간 하늘속에 태양이 사라지는 것이였는데... ㅠㅠ
12.jpg
SAM_8177.jpg
SAM_8180.jpg
SAM_8183.jpg

장점 : 넓은 거실과 방. 천정형 에어컨 3대. 해수욕장과 연결된 입구.
단점 : 엘레베이터가 너무 적음. 주변에 해수욕장을 제외하고 놀거리 부족.

저는 지인찬스로 무료 숙박을 했기 때문에 더이상 단점을 찾을 수가 없었네요.ㅋㅋ

Sort:  

지인찬스로 무료숙박시라~~~~
저는 그런지인이ㅠㅠ

줄을 잘 서야...
지인이 있어서 빨리 신청해서 잡아부렀네요. ^^;;

하루님 휴가가 끝인가요? 아직 더운데 ㅠㅠ
일몰 사진이지만 잘 봤습니다. 잘 찍으셨습니다.

시원한 하루 되세요.

작년엔 휴가를 5번 간것 같은데요..ㅋㅋ
1박2일, 2박3일 이렇게요.
8월에도 또 갈 예정입니다.
서해 갔으니 동해도 가야지요. 캠핑도 가야하고요 ^^
오늘이 가장 덥다고 하니 에어컨 앞에서 떠나지 마세요~

하루님!! 동해는 조금 있으면 금새 차가워 집니다. 일정 잘 잡으세요. 동해 수온 꼭 체크 하시고요.

하루님은 쉬고 싶을 때 쉴 수 있어서 좋겠습니다. 부럽네요. ^^

네~
광복절 그 주에 갈것 같아요^^

비체팰리스 저도 8월 중에 가게 됐는데 기대되네요 ^^
근데 워터파크가 좀 아쉽네요;;;;;;

리조트 내 편의점 겁나 비쌉니다.
빵또아 아이스크림 2400원.
복숭아맛 얼음아이스크림 3000원.으흐흐.
물큰거 1600원,
가능하면 준비해서 가셔요 ^^;;

저는 무창포 수산시장에서 회를 떠서 먹었는데,
광어 1kg 3만, 우럭 2만오천, 갑오징어 3만. 시세가 이정도 되더라고요.
바다에서 죽다 살아난 이야기도 후기 올릴께요. 조심 또 조심 해야...ㅎㅎ

말만 들어도 스펙타클하네요.
후기 기다릴게요^^

가족이 조용히 힐링하긴 좋은곳 같습니다..

대부분 가족단위라, 비키니 이런건 볼수가 없었네요. ^^;;

지인찬스면 감지덕지 ㅎㅎ셀프바베큐가 좀 비싼감이 있네요~

셀프 바베큐가 비싸더라고요.
캠핑가서 많이 먹어봤기 때문에 패스하고요 ~ ^^

예전 무창포에 맛조개 많이 잡으러 갔는데 그때는 비체팰리스가 한창 공사중이었습니다. 어느덧 완공 되서 좋은 숙박 업소로 자리 잡았군요...^^

아~ 맛조개도 나오는군요.
저희는 작은 게랑 소라 같은거 잡고 놀았는데,
해루질 하시는 분들도 봤어요 ^^

지인찬스의 무료숙박!!
에어콘 3대에 해수욕장하고 연결된 입구!
구름속으로 태양이 사라지는 모습 ~ 그래도 이쁘네요

한방에 정리해주셨네요.~ ^^
건물내에 놀거리가 없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돈을 안써서 좋긴했지만요.ㅋㄷㅋㄷ

오호 ㅋ
야외 바비큐할 수 있는 곳이 있군요? ㅋ

네. 가격이 쬐끔 비싸긴 합니다. 으흐흐~

헐 저렇게 좋은곳을 무료숙박이라니?!!? 오잉!?! 저..저도!!

지인 찬스로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ㅎㅎㅎ 휴가가셨나봐요!!
재밌게 놀고오세요:)
더위조심!!!

덥긴 더웠는데 바다속에 들어가니 그래도 시원하드라고요~
오늘 많이 덥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