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스크린 야구 / 수상택시를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골프존의 스크린 야구 를 아시나요?

1.jpg
무한리필 생맥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3.jpg

이런 통에다가 담아주나봐요. ^^
4.jpg
일반 생맥주, 캔맥주도 판매합니다. 캔맥 5,000원.
5.jpg

가격표 참고하시고요. 지점마다 다를지도 모르겠네요.
6.jpg

야구 헬맷과 방망이만 있고, 신발과 장갑은 유상으로 빌려주네요.
8.jpg

철망 안에 한사람만 들어가서 타격합니다.
저 스크린 한가운데서 공이 나오는데, 처음에는 힘들었으나 나중에는 잘 맞더라고요.
7.jpg

3명이서 1:1:1 했는데 꼴등했습니다. ㅠㅠ

장점 : 엄청 재미있습니다.
단점 : 엄청 비싸네요. ^^;;


* * *


한강의 수상택시를 아시나요?
어제 산책하다보니 수상택시 선착장이 있네요.
신기해서 한방 찍어봤습니다.

상시 대기하는건 아니고, 예약이나, 전화를 해야하나 봅니다.
꽉막힌 금요일 도로에서는 한번 타볼만 하겠어요 ^^;;
가격은 모르겠어요~
10.jpg
11.jpg
12.jpg

Sort:  

무한리필이라...야구보다 맥주 마시러 가야겠군요 ㅎㅎ

1인당 9,900원 이네요^^
저렴한것 같지는 않아요. ;;;

스크린야구장에서 생맥주를 파는군요 굳
맥주를 너무많이 마시면 꼴찌를 해 내기에서 진다는... ㅎ

게임비는 법카로 해야 좋은데...회식비로요. ㅋㅋ

무한리필이라니 운동하다 취하겠는데요 ㅎㅎㅎ

저기서는 입가심으로. .. 야구 한판 하고 가서 제대로 먹어야지요 ^^
음주 운동은 나빠요~

단점과 장점이 아주 아주 확실하네요.. !!!!ㅋㅋㅋㅋ

확실합니다. 또 가고 싶은 마음은 있으나 비싸서... ㅎㅎ;;;

스크린 골프나 스크린 야구는 알콜과 함께해야 제맛이죵 딸꾹~

스크린 골프는 알콜이 없어도 땅만 치다보니깐. 손목이 아프더라고요.ㅋㅋ
야구는 그나마 좀 괜찮은듯 합니다
다음날 온몸이 아프더라고요.ㅋㅋ

진짜 핫 하다고 하던데 가보지를 못했네요..
주변에 야구를 즐기는 사람이 없어서 ㅠㅠ
하루님 말씀대로 다들 엄청 재밌다고 추천해주는데
비싸다는 말을 꼭 붙이더군요..ㅋㅋㅋㅋ

장,단점이 확실합니다.
당구장은 10분에 2천원, 게임방은 시간당 2천원, 야구방은 20분에 2만원.
비싸긴 비쌉니다.

20분에 2만원이요...? 대박 비싸네요;;

겁나 비싸쥬..근데 재미있어요. ㅎ

스크린야구장 팀먹고 하면 재밌더라구요
오른손이 저는 아파서 고무보호대인가 끼고 해요
수상택시 처음 나왔을때 타봤었는데
좋더라구요..
차 막힐때 특히..잠실에서 여의도까지 정말 빠르죠~

오...타 봤군요.
야구 한게임 하러 가야겠어요.
나 구사일생 출신...ㅋㅋ

구사일생출신인거 알지요 ㅋㅋㅋ

전 이제 야구는 신경끄기로....프로야구가 짜증나서^ 좋은 오후 보내세요

롯데 탈락해서 재미가 없네요. ㅠㅠ

다른거는 모르겠고 맥주 무한 리필이라니, 가격을 맞출 수 있을라나...^^

야구 순서가 빨리 돌아오니, 많이 먹지는 못 할듯 싶습니다.
야구 안하는 사람만 좋은듯요. ㅎㅎ;;;

아..무하리필 가격이 있습니다. 1인당 9,900원 ^^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ㅋㅋ
혹시 얼마 정도 들던가요

20분에 2만원. 추가 10분당 8,000원 이네요.
30분에 3이닝 정도 하는것 같아요. 잘 치시면 3이닝도 못하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