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스팀잇아 아프지마 ㅠ.ㅠ

in #kr6 years ago

cat126IMGL6393_TP_V.jpg

안녕하세요. 하르양입니다. @haryang

가끔씩 스팀잇이 먹통(?) 될때가 있는데요. 3월 16일 오후는 유난히 심했네요.

잘 접속도 안되고, 되다 말다를 좀 반복했네요.

이제는 좀 무난히 잘 되는것 같습니다.

스팀잇 접속이 잘 안될때마다 왠지 모르게 조급해지고 답답해지네요. 언제 잘 되나~ 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새로고침을 더 많이 하게 되네요 ㅋㅋㅋ

스팀잇아 아프지마...ㅠ.ㅠ~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haryang

Sort:  

제거만 그런건줄 알았어요.
꽤 오랫동야안 안 되더라구요 ㅎ
이제 정상이어서 다행이예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그랬군요 어제 댓글달기도 안되고 로딩도 버벅되고 저녁이라 그런가 매일 그런건가 한참 두리번거리기만했네요
자주 있는 일은 아닌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가끔 먹통날때가 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정상인듯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8.11
ETH 2759.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