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라" 가 공개하는 저희 가게 노하우~ 4탄 ♡

in #kr6 years ago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happywriter 해라입니다.

평소에 제가 장사 시작해서 현재까지의 삶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즐거운 주말에는 한가지씩 저희 가게의 노하우를 살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일명 검색해도 안나오는 노하우~


그 4탄은 "양파" 입니다.

다 삶은 족발에서는 특유의 색감이 있습니다.

그 색에 따라서 식감을 자극하게 만들지요..

일전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일체의 화학 조미료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 가게의 족발 색의 비밀은 바로...

'양파껍질' 입니다.



매일 야채망을 갈아줄때 깨끗이 씻은 양파를 껍질채 넣는 것이지요.

양파 껍질의 색이 그대로 족발에 베어 나옵니다.


20180308_170136.jpg



양파 껍질을 차로 마시면 몸에 이롭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양파를 요리하실때 껍질채 깨끗이 씻은 후 껍질은 잘 벗겨서 말려두십시오..

알맹이는 요리하시고 잘 말린 껍질은 은은하게 보리차 끓이듯이 다려서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아.. 참고로 껍질을 달인 물은.. 양파 맛이 거의 안납니다 (부담없죠) ^^



20180429_120635.jpg

행복한 휴일 보내십시오.. ♡

Sort:  

wow amazing .....upvoted and followed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주부는 아니지만...
다신물 낼 때도 양파껍집 사용하죠.
양파껍질 용도 다양하네요.

오호.. 롱다리님 전문가 이시네요.. 특유의 양파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껍질로 육수내면 영양은 풍부하지요..^^

그나저나 왜 매너리즘에...
화이팅하셔요..

족발의 빛깔이 남다릅니다!!
양파에 비결이 있었네요 ㅎㅎ
기회기되면 한번 맛보고싶습니다 ^^

언젠간 그 기회가 현실이 되리라 믿습니다..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출쳭ㅎ 이쁘단 소리에~ㅋ
배우고 싶은 요리중 하나인데~아무나 할수없는~
끓이는게 엄청시간과 정성! 노하우! 힘들것같죠?

오셨군요. 어여쁘신 홍삼님 ㅎ
어렵지는 않아요..
언제 기회되면 무상으로 다~~ 알려드릴께요.. ^^

와 때깔이 족발 좋아하는데 ㅠㅠ
해피라이터님도 스팀페이 적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근처에 스티미언 분들이 계실런지요.. 저야 늘 하고 싶답니다 ^^

오 팁이군요~
비밀 레시피 공개하시면 어떻해요 ㅎㅎ

원래 성격이 퍼주는걸 좋아해서요.. 양파물은 꾸준히 드셔보셔요.. ^^

시리즈 죽 모아뒀다가 가게 낼까 합니다 ^^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휴일 오후 되세요~

^^
가게 내시고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호출하셔도 됩니다.. 언능 답드리러 텨 가겠습니다 ㅎㅎ

오늘 샤브샤브 먹었는데, 가게에서의 맛이 안나네요. ㅠㅠ
능이도 왔어요. ㅋㅋ

점심을 굶고 드셨어야죠.. 엄청 맛있었을텐데요.. ^^

생활에 달인에 나가셔야 합니다~!!!!

수요미식회가 쫌 더 땡기긴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8.18
ETH 2645.2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