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중진담이 아닌 취후잡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라입니다.

21:00 : 동네 친한 형. 아우와 술 한잔 합니다.

안주는.. 늘 먹던 흔한 안주. 능이버섯백숙입니다.


20180503_204022.jpg


다음주.. 가게는 친구에게 맡기고 제주도 백패킹 계획 짜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마시고 있습니다..

들깨 수제비를 먹을까 하다가... 혹여 다음날 술이 '들깨' 면 아재 개그 우려먹는거 같아서 그냥 수제비에 한잔 합니다.



20180503_224124.jpg



02:30 : 현재.. 모두들 집에 가시고 가게 정리후 맥주 한병을 또 꺼냅니다...


여유있게 휴대폰으로 피드를 보니 어제 있었던 고팍스, 네드 밋업 내용이 풍성하네요..

쭈욱 정독하면서.. 속으로 바램해봅니다..

스팀잇을 사랑하는 분들.. 스팀잇에서 알게된 분들.. 모두들 행복한 삶이 되시기를...



이제 집에 들어갑니다..

busy 툴로 포스팅하니 자동 임시저장이 되는군요 ^^

늘 비슷한 시간에 등록했으니 이 글도 늘 한결같은 시간에 하려고 합니다..


술 마셨으니 오늘은 숙면할 것 같습니다..♡

신데렐라가 잠을 못자면... 모짜렐라 라고 하더군요.. ㅎㅎ

Sort:  

모짜렐라라님... 충격이 큽니다 해라님!!! ㅋㅋㅋㅋ

닉네임 바꿀까요..ㅎㅎ

해라 >> 모짜렐라 ㅋ

해외에서 오신 그분하고 그셨구만요.ㅎㅎ

마시고 아침에 산에 갔다네..
대단한 체력~

여행 계획 세울 때 그 기분 좋죠.
푸~욱~~~ 잘 주무셨나요?

네.. 롱다리님.. 잘자고 슬슬 출근 준비합니다..
이곳 날씨는 참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셔요

저 안에 씨거먼건 뭐야?
왜 식당관두구 개그면 될려구?

ㅎㅎ 씨거먼게 능이버섯이에요. 한국 오시라니까요.. 거하게 한상 차려놓을께요..^^

무슨 선지같이 생겼어....
헐! 한상 먹을라구 거기까지?

오셔요... ^^
여기서 코드원 띄울께요.. ㅎㅎ

좋은 안주 드셨군요. 저도 능이버섯 향이 좋아서 되게 좋아합니다 ㅋㅋ
해라님도 좋은하루되세요!

아. 능이버섯을 아시는군요.. 구수한 특유의 향이 참 좋습니다. gg님도 좋은 하루 되셔요^^

모...짜...렐...라... ㅋㅋㅋㅋㅋ 언젠간 써먹어야겠어요 ㅋㅋ

종종 아재 감성 물씬풍기는 글 올릴께요..
그나저나 다섯잎 클로버는 떼셨어요? ㅎㅎ

ㅎㅎ 늦게까지 술을 드신듯하네요
요즘에 전 한시만 넘어도 졸리더군요 ㅠ

^^ 정스님 오셨네요..
늘 새벽 2시까지는 마시는거 같아요.. 쿨쿨님이랑 전주한번 내려갈께요 ^^

해라님
차주에 제주도 가신다고요??

^^ 네..
11.12.13. 비양도 백패킹가요~~~♡
중간에 오름도 올라가구요..


저 5월 12 13 14 제주도 가는데..
비양도는 일정이 안되서 못가고요..

비양도 협재해슈욕장에서 보이는 작은 섬 이야기하시는거죠? ㅋ

아무쪼록 준비 잘하세요 ^-^

제주도에 비양도가 두개 있어요.. 북서쪽에 하나, 남동쪽에 하나..
^^ 그래도 이틀은 같은 섬에있네요.. ㅎㅎ

술한잔 하시고 새벽에 포스팅을 작성해두신 건가요? ㅎㅎ 대단하시다! ㅋ
술 너무 많이 드시는듯...
모짜렐라라니... 털썩...

비지 임시저장 괜찮은듯해요..
시간 여유있을때 차분하게 포스팅해두고 담날 올리고..

아재 개그를 스팀잇 대중화를 위하여~~~ ㅎㅎ

어우... 저도 능이백숙 엄청 좋아하는데..~ 흠.. 맛나 보여요~^^
행복하셨겠습니다~~ㅎㅎ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