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appyvirus입니다.

@c1h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본 글의 취지는 뉴비를 위주로의 추천이였으나
설아님을 @tktk1023 제외하고 아직까지 완성도 있는 뉴비분들의 글을 못 봐서 제 소신껏 마음에 들었던 글 추천하겠습니다.

  1. 건강
    프리랜서 일 특성상 일 마치면 주로 저녁에 자유시간이 주어지는데, 일 끝나고 하고 싶었던거 이것저것
    하고자면 보통 새벽 3시에 잠이드네요. 늦게 잠들다 보니 요즘 들어서 체력이 부족하다고 느낄때가 많아서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년도 새해 소망 첫번째는 건강으로 하겠습니다.
  1. 공부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었습니다. 늦은 나이일지도 모르지만 하고 싶은 공부들이 많아서 그만두었네요.
    새해에는 능률 높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여행
    일년에 한번 나를 위한 해외 여행을 생각하고 있어요. 아직 정확한 장소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처음 목표를 세웠던 것 만큼 시간 핑계되지 않고 꼭 갈 수 있도록 하려고요.

이제 제가 5분을 지목해야 하는데, 제가 7일간 블로그 활동하면서 기억에 남는 스티머분들 추천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smartcome님입니다. 블로그 놀러가시면 아시겠지만. 봉사활동은 물론 다양한 컨텐츠로 글을 작성하시는 스티머이십니다. smart님만의 독특한 글체가 포스팅을 읽는 동안 구독자로 하여금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doctorfriend 님입니다. 주로 의학관련 정보 포스팅해주시는데 흔한 질병에서부터 처음 들어봤던 병명까지 다양하게 포스팅 해주시는데요. 스팀잇에 보기드문 유익한 포스팅이라고 생각되서 추천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지목자는 @jeongwooyu 님입니다. 맛집 포스팅 하시구 있구요. 저녁마다 살 찔까봐 먹지 못하는 저에 구독을 통해 조그만한 기쁨을 선사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너무 맛있는거 먹으로 다니시는 것 같아서 밉기도...

@tktk1023님을 네번째로 지목하겠습니다! 추천 블로그 중에는 첫 뉴비인데요.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셨어요.
일상생활 관련 포스팅하시는데 가끔 머리식히로 찾아가는 블로그중 하나랍니다. 이웃스티머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마지막 지목 대상자는 @megaspore 님입니다! 자신의 생각을 담아 무언가 철학적인 글을 자주 쓰셔요. 뉴비분들에게 도움을 많이 주시고 스팀잇에 선한 스티머중 한명이라고 생각해서 추천을 합니다.

Sort:  

역시 건강을 많은 분들이 최고로 꼽으시는군요. 저도 관리를 좀 해야할텐데요. 원하는 바 다 이뤄지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한 해 한 해 지날 수록 건강이
건강의 중요성을 더 깨닫게 되네요.
kmlee님도 올한해 건강하고 알찬 18년도 되세요!

앗이런 ㅋㅋ 매번맛난걸 먹어서 죄송합니다 허허
새해소망 다이루시길 바래요~!

저녁에 들어와서 주로 피드 확인하는데
매번 맛집 탐방에서
그저 부럽기만 하네요 ㅠ,.,.ㅠ

멋진 새해 소망들이네요 :) 공부, 운동, 스티밋까지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참 멋져요- 젊음의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집에 돌아와서 스티밋까지 마치고
나면 침대에서 기절해
버리네요. 그래도 직장 다닐때보다
재미있어서 행복하답니다 ㅎㅎ

건강, 공부, 여행 !
저도 몇 일전 릴레이에 참여했었는데 저랑 항목이 똑같으시네요ㅎㅎㅎ
세 가지 꼭 같이 쟁취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조팡님도 목표하신거 반드시 이루는 한해 되세요
화이팅합시다!

해피님 가장 소중한건.....시간!
이제 선택하세요. 홍해가 갈라지듯 해피님 앞에 일들이 갈라지고 자유가 펼쳐질거에요.

이번해에 정말 홍해 한번 갈라보고 싶네요.
타타님도 만사형통하시길 바래요 ^_^

반갑습니다^^ 새해 소망이 꼭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저도 운동쉬는 중인데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ㅎㅎ
팔로하고 가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해요 공부하러 가기전 마지막 댓글 달고 갑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 뉴비라서
공감대가 형성될 것 같아요. 도움 줄 수 있는 부분 최대한 드리고 모르시는거 있으면
물어보세요 아는선에 친절하게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새벽 작업... 건강에 치명적이지만 그 시간만이 줄 수 있는 아늑함과 집중력 때문에 끊을 수가 없네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는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너무 피곤할때도 있지만 그러한 장점 때문에 매일 새벽 시간에 할일 하게 됩니다.
어쩔수 없이 주말에 몰아서 자야죠 뭐 ㅋㅋㅋ

늦었지만 새해 소망한 일들 모두 잘 이루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