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대파 키우는법 배우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셔요~@happysua이여요ㅎㅎ
오늘은 오랫만에 미세먼지가 없이 맑은공기인거 같아요^^
얼마전까지 추워서 덜덜떨며 밖에 다녔던것 같은데~
어느덧 봄이 와서 꽃이 피었네요ㅋㅋ
저는 요리는 잘 하진 못하지만 채소같은경우에 장봐서
냉장고에 잘 넣어놔도 얼마 되지않아 상하기 시작해서 순식간에
먹을수 없을정도가 되버리잖아요 ㅠ
특히 대파는 국에도 반찬에도 항상 들어가는데 금방 상해서
넘넘 속상해요~이럴땐 길러 먹어봅시다ㅋ 시간이 좀걸리지만요^^

처음에 대파를 사면 엄청 싱싱하잖아요~ㅎ
부디 요대로만 갔으면 좋겠어욤 ㅋ​
뿌리만 쓰는거라 윗부분은 써도 되니 절약도
좋네요^^뿌리버리지말기로:)

집에 마침 요런 플라스틱 커피컵이 있는데요~
요기다가 해봐야겠어요 ㅎ
아이스크림 케익 스티로폼박스 있으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그냥 물만주면 되니깐 편하고 좋네요 ㅋㅋ
2주후엔 원래샀던 크기로 자란다니 ㅎ
키우는 재미도 있을것 같네요 ㅎㅎ

흙이 없으면 물에 담가만 놔도 되고 생각보다
대파키우기 넘넘 쉬운걸요 ㅎㅎ
대파키우기 해봐서 다시 올려보도록 할께요ㅋ
요게 성공하면 다른채소로 도전을 해봐야겠네욤^^
채소부자되봐요 ㅋ 홧팅 ♬♬

밋님들 어떠셨나요 ㅎ
저는 키우기도 쉬운편이라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평소 요런 채소키우기에 관심이 있으셨던분들은
한번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역시 화이팅하시구요~
멋진 하루가 되길 빌어드릴께욤ㅎ

Sort:  

ㅋㅋㅋ 제가 주 출몰지역이 종로 - 광화문 이쪽이라
먹스팀 올리는 맛집들이 죄다 그쪽이네요ㅋㅋㅋ
멀어서 한번 오시기도 힘드실듯ㅜㅜ
보통 식물 키우면 선인장이니 금전수니...
머 보기만 좋고 실용성없는게 많은데
앗앗 대파라니 대파라니ㅋㅋㅋㅋㅋㅋㅋ
라면에도 넣고 설렁탕에도 넣고 파김치도해묵고 파가 짱입니다요!!
아... 갑자기 먹을거 얘기하니 엄청 배고파졌네요ㅜㅜ
즐점하세요 @happysua 님~

ㅋㅋㅋ 설갈일이 아주 가끔있어서 가게될수도 있어요 ㅎㅎ
대파많이 드시고 건강해지자구요ㅋㅋ
즐점맛점하세요^^

즐점 맛점하셨나요?ㅋㅋ
오오~ 서울 오시기전까지 나름 엄선한 맛집위주로
포스팅 많이 해놓을게요!!
제일 취향 맞으시는데 골라서 한번 가보셔요!!

ㅋㅋ 넹^^ 감사합니다 ㅎㅎ
고기 좋아해서 고기위주가 될듯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이야!! 파는 대파를 그대로 심어서 키울수 있다니!!
오늘 당장 시도해봐야겠어요. 아이와 함께할수 있는 놀이거리가 생겼군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1에 참가되셔서 1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주간 어워드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골드님 감사드려요 ㅎㅎ 열심히 응원댕길께요^^
아이랑 같이 하심 더 재미있겠네요ㅋ
저도 파한단 샀답니다ㅎㅎ

가끔 부모님이 하시는 걸 봐서 익숙하네요.ㅎㅎㅎ
대파 생각보다 생명력이 어마어마 한 것 같아요.

유기농채소 많이드셨겠어용ㅋ부럽슴다ㅎ

대파먹고 건강해져요 우리모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채소많이드시고 건강챙기세요 ㅎㅎ

네^^ 고맙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파키우는거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한달이면 먹을수있다니! 10뿌리 정도 심어두고 3일에 하나씩 쓰면 계~~속 먹을수있겠는데요? ㅋㅋ

항상 넘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ㅎㅎ
저희집 앞엔 한단씩밖에 없어가지고 한단 사버렸어요 ㅎ
잘될지 모르겠찌만 함 잘키워봐야죠^^ 한번 키워보세요 ㅋㅋ

와이프한테 물어봤더니 나름 생물이라고 적당히 키우면 잘안자라서 사먹는것처럼 엄청 크게 키우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뺀찌 먹었어요 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홧팅 가즈아^^ ㅎㅎ 감사하여요:)

오... 봄과 어울리는 포스팅이에용 ㅋㅋ 참 어렸을때 숙제로 이런저런 많이 키웠던 생각이 문득 스쳐지나가는 포스팅이에용 ㅋㅋ
그러고보니 제가 했던것들은 다 실패(?)했던것 같은 기분이 드는걸여 ㅋㅋ

ㅎ저도 꽃만 키우면 다죽어버려요ㅠ
이건채소니 성공해보려구요ㅋㅋ
홧팅^^

선인장도 죽이는 능력이 있는데 대파 가능할까요 ㅋㅋㅋ?

저도 산사베리아 꽃중류는 잘 죽이는능력이 있는지라 ㅎ
대파도전입니다 ㅋㅋ 안죽길 바래주세요^^

살림 노하우 잘보고 가요~^^

ㅎㅎ 노하우까진 아니지만요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