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에서 대파 키우는법 배우기★

in #kr6 years ago

ㅋㅋㅋ 제가 주 출몰지역이 종로 - 광화문 이쪽이라
먹스팀 올리는 맛집들이 죄다 그쪽이네요ㅋㅋㅋ
멀어서 한번 오시기도 힘드실듯ㅜㅜ
보통 식물 키우면 선인장이니 금전수니...
머 보기만 좋고 실용성없는게 많은데
앗앗 대파라니 대파라니ㅋㅋㅋㅋㅋㅋㅋ
라면에도 넣고 설렁탕에도 넣고 파김치도해묵고 파가 짱입니다요!!
아... 갑자기 먹을거 얘기하니 엄청 배고파졌네요ㅜㅜ
즐점하세요 @happysua 님~

Sort:  

ㅋㅋㅋ 설갈일이 아주 가끔있어서 가게될수도 있어요 ㅎㅎ
대파많이 드시고 건강해지자구요ㅋㅋ
즐점맛점하세요^^

즐점 맛점하셨나요?ㅋㅋ
오오~ 서울 오시기전까지 나름 엄선한 맛집위주로
포스팅 많이 해놓을게요!!
제일 취향 맞으시는데 골라서 한번 가보셔요!!

ㅋㅋ 넹^^ 감사합니다 ㅎㅎ
고기 좋아해서 고기위주가 될듯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