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Markdown Design Tool, 크롬앱]스팀 글작성 시 구분선을 편하게 넣자(1)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지난번 즐겨찾기로 특정 디자인을 추가 하는 것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좀더 업그레이드 된 방법으로 좀더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1차 버전으로 구분선을 쉽게 추가 할 수 있게 먼저 개발했는데요, 추후에 이전 포스팅에서 했던 넘버링이라던지, 메뉴얼로 자기가 넣고 싶은 디자인, 대문 등을 추가해서 쓸 수 도 있도록 개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수많은 구분선을 대방출 해주신 @yani98 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요..!!
@yani98 님이 방출한 구분선들을 더 활용하기 쉽게끔 개발해보았습니다요..!!

구분선 대방출 원문

포스팅에 구분선으로 멋내기 구분선 대방출 1탄
포스팅에 구분선으로 멋내기 구분선 대방출 2탄




설치 및 사용법

  1. 크롬이어야 합니다.!! 또는 웨일브라우저도 가능합니다.(크롬 기반 브라우저는 가능)

  2. https://chrome.google.com/webstore/search/steem%20markdown?hl=ko << 크롬 웹스토어 클릭(위험한 곳 아녀요!!)
    image.png

  3. "CHROME에 추가"를 클릭!! 하여 설치합니다.

  4. 설치가 끝나면 우측 상단에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일단 설치는 완료 되었습니다.
    image.png

  5. 글을 작성하러 가봅니다...!! 현재 지원하는 사이트는 steemit.com, steemkr.com, busy.org 세개입니다. 추가로 본인이 쓰시는 특정 사이트가 있으시다 하시는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6. 글 작성화면으로 가셔서 설치된 아이콘을 살포시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창이 나타납니다. 이름하여 Steem Markdown Design Tool(아직 기능은 뭣도 없으면서 이름은 확장 가능하게 짓고 봄) 입니다..^^;;
    image.png

  7. 추가 하시고 싶은 구분선 우측의 "Add"를 클릭하시면 글작성란에 해당 값이 추가가 됩니다.(엔터한번 쳐주셔야 아래쪽에 Preview 적용되요 ㅠㅠ)

  8. 아.. 그리고 참고로 화면 가장 아래쪽에 추가가됩니다. 중간으로 옮기시려면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ㅠㅠ 글 중간에 추가 하는 방법은 아직까진 구하지 못했어요 ㅠㅠ 한번 찾아 보겠습니다.





- 앞으로 개발할 부분(모두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계획은 잡아요~!)

  1. 본인이 자주 쓰는 이미지 메뉴얼로 등록 및 사용
  2. 디자인 된 넘버링 추가 할 수 있는 기능
  3. 백업 및 재로드 기능 추가


추가로 필요한 기능 있으시면 댓글 주십시오. 가능여부를 보고 확장확장 해볼 생각입니다. 그나마 스팀에 0.001% 보탬이 되보고자 노력해 보겠습니다요!!

크롬앱 만들기 해보니까 재미도 있고 해서 좀 더 열심히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스팀에 0.001%이상은 보탬이될것 같은데요?^^
이건 글쓰게됨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추가) 혹시 html 태그로는 입력이 안될까요?
그럼 바로 사용가능할듯 한데 말이죠ㅎ;;

장난 아님~ 지금~ 대문 이미지 같은거 이미지 수동 추가/삭제 기능 개발중인데요~
쪼매 되는데 이거 무조건 쓰게 될듯 ㅋㅋㅋ
며칠만 기댕기셈 ㅋㅋㅋ

스팀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베리님 엄지척입니다~
첨으로 존경의 마음이ㅋㅋ
며칠 기다리면 태그도 만들어줄거에요?ㅋㅋ
한번 써보고 싶은 구분선이네요^^

태그는 아직 해보기 전인데~ 태그도 금세 할수 있을듯요~ ㅎㅎㅎ
일단 대문들을 각자 저장할 수 있게 하고~~~
추가도 쭉쭉 할수 있도록 하려고요 ㅎㅎ

오~금세 할수 있다니 능력자이심ㅋㅋ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쌍따옴표 들어가는 HTML은 좀더 손봐야 하고요~ ㅋㅋㅋㅋ
자기 대문 등록해서 쉽게쉽게 쓸 수 있는 기능은 추가 왈료!!!
확인 바람 ㅋㅋ

왈료 확인하겠음ㅋㅋ
문득 왈료하니 월리가 생각나네요ㅋㅋ
월리를 찾아라 재밌었는데...아~옛날이여~~

월리를 찾아라 1권 있었더랬죠~
지금도 있지 않을까요?? ㅋㅋ
찾으러 고고!!
확대확대하면 볼만하네요~~
저는 아마도 찾은듯? ㅋ

첨으로에서 밑줄 쫙!!

유레카!!

최고의아빠님 왜이렇게 똑똑하세요?
^-^

아이들 키우려면 어떤일에든지 만능이 되어야하니까요? ㅋㅋㅋ

만능이고 싶습니당~!~~ !!!! ㅎㅎㅎ
스센세도 어여~~ 결혼 어여 하시고 아빠 고고! ㅋ

기능 업글 중입니당 ㅎㅎㅎ 스티미언이라면 누구나 써야 하도록 말이죠!!! ㅋㅋㅋ
대문 추가 기능 이런거 넣고 있어요 ㅎㅎㅎ

와우!
정말 멋진 기능이군요.
멋진 구분선 사용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 다른 이미지들도 추가 할 수 있는 기능을 넣고 있어용 ㅎㅎㅎ
재미가 있군요~~ ㅎㅎ

와 쩐다
대박
감사합니다!!!!

더더 업글 할테니~ 더더 쓸만하게 만들어 드릴게요 ㅎㅎ

오홍~!
완전 멋져용~!

고생하셨습니당~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호응이 꽤나 좋아서~ 열심히 만들어 보려고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마크다운 디자인 툴? 이런것도 있었군요!! 세상에나...ㅎㅎ
뭐 지금은 바빠서 바로 해보진 못하겠지만... 꼭 사용해 볼께요^^

음.. 이름은 그렇게 지었는데 아직 마크다운 관련 기능은 아니네용;; ㅎㅎ
그저 이미지 링크를 글에 빨리 넣을 수 있는 정도?? ㅎㅎㅎ
더더 쓸만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요~~ ㅎㅎ

이야~ 개발까지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乃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기능 업글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ㅋㅋ

와~편하겠네요...감사 합니다^^

구분선 보다는 지금 이거 다른 기능을 얼른 업데이트 해야 될판이네요 ㅎㅎ
이미지 링크를 쉽게 해주는 기능이요 ㅎㅎ

오! 확장프로그램을 만드셨구나!
다양한 예쁜 구분선 많이 만들어 주세요.

구분선 보다도~ 이미지 링크 쉽게 하는걸 만들어 보고 있어요 ㅎㅎ
조금 추가로 만들었는데 꽤나 쓸만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