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에 구분선으로 멋내기] 구분선 대방출 1탄

in kr •  last year 

아! 늦었다...
그래서 오늘은 말 편하게 빨리갈게요.

늦은 이유는 찡님(@zzing)님 그리기대회한다고 놀러갔다가오니 벌써 저녁이 되어버렸어. 원래 하려던건 이게 아닌데 시간 없으니 준비된 놈부터 가자구.

그림 구경하실분은 여기로 가보시고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이제 갔다 오셨으면 여기에 집중합시다.

얼마전부터 지켜보는 포스팅 하나가 있었는데
바로 @kyunga님의 포스팅중에 밑에 이놈이야 벌써 5번째구만.

[마크다운 & 태그] #5 - 타이틀과 하단 레이아웃

또 갔다 오실분은 갔다 오시고
자꾸 다른데를 소개해서 안 올까봐 걱정되네. ㅎㅎ

이제 진짜 본론으로 들어가자구요.
경아님 포스팅 참 멋지고 글도 좋고 탐나는 매력를 가지고 있지.
그런데 내가 이상하게 꽂히는게 하나 있었는데 바로 "구분선"이었어.

밑에 이놈이야. 멋지지 않아. 간지나더군.

얘를 기준으로 글씨만 몇자 적어줘도 멋있는 포스팅이 시작되는 기분이야. 그럼 한번 보자구.

포스팅 제목


"어때 이제 좀 멋있어 보여?"

난 맨날 ---이놈만 주구장창 쓰고 있었는데 말야.




위에 3줄 보여? 이 녀석들만 썼다구. 하긴 이것도 안 쓰는 사람이 있긴 하더군.
어쨌든 그래서 얘네들 형제들을 만들어 보기로 했지.
(만들다 갔다 버린 얘들도 많아 사실..ㅜ.ㅜ)
아직도 만들고 있는 중인데 오늘 급하게 데리고 와서 소개하는거야. 애비가 노느라고 포스팅 준비 못해서 다급하게 불렀거든.

우선 몇놈만 어떻게 쓰나 보고 나머지는 막 데려다가 써먹어. 몇놈 안되고 못생긴 놈도 있지만 공짜니까 그냥 막 데려다가 "복붙"해서 써먹으면 돼.

그럼 난 바빠서 갈테니 써보고 좋으면 맨션해줘...찾아가서 내 새끼들 잘 있나보고 과자값이라도 집어주고 와야하니까.


KR-ART Challenge


[20SBD 상금에 도전하세요] KR-ART Challenge 1st


구분선_금트리.png

'퇴근 후에 하고 싶은 거 하며 살아야지' 했는데,
가장하고 싶은게 퇴근이다.

구분선_골든트리-붉은선.png

하 상 욱


너만한 사람이 없으니까

이만한 감정도 처음인거야

구분선_반지.png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 심순덕 |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하루 종일 밭에서 죽어라 힘들게 일해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찬밥 한 덩이로 대충 부뚜막에 앉아 점심을 때워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한겨울 냇물에 맨손으로 빨래를 방망이질해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배부르다 생각 없다 식구들 다 먹이고 굶어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발뒤꿈치 다 헤져 이불이 소리를 내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손톱이 깎을 수조차 없이 닳고 문드러져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아버지가 화내고 자식들이 속썩여도 전혀 끄떡없는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외할머니 보고 싶다
외할머니 보고 싶다 그것이 그냥 넋두리인 줄만

한밤중에 자다 깨어 방구석에서 한없이 소리 죽여 울던
엄마를 본 후론
아!
엄마는 그러면 안 되는 것이었습니다

구분선_낙엽.png


2018 러시아 월드컵

구분선_축구공.png

D - 21

구경 다했으면 이제 골라서 데려다가 잘 키워줘.
나는 다른 얘들 또 만들어서 2탄으로 돌아올게.


1

https://steemitimages.com/DQmT13qHqTU2Ra6MC8ucFrePXPqF21kQzkr72kedVoxRJLN/%EA%B5%AC%EB%B6%84%EC%84%A0_%EC%9B%94%EA%B3%84%EA%B4%80.png

2

구분선_별.png

https://steemitimages.com/DQmWMwkX7hHM6cgtdgzbBWyDonN7jPfLzwdj6sH7xfRJnU5/%EA%B5%AC%EB%B6%84%EC%84%A0_%EB%B3%84.png

3

구분선_키스마크.png

https://steemitimages.com/DQmUhciHBhkYV5Gw8bXe24HRvXNb3j6UMprrSjUUdYpL27N/%EA%B5%AC%EB%B6%84%EC%84%A0_%ED%82%A4%EC%8A%A4%EB%A7%88%ED%81%AC.png

4

구분선_나비.png

https://steemitimages.com/DQmQtzA2N4cygCnJCc39Six8jtwumSwAqYHQGiqtPrurAy8/%EA%B5%AC%EB%B6%84%EC%84%A0_%EB%82%98%EB%B9%84.png

5

구분선_보라나비.png

https://steemitimages.com/DQmb5XLfBycRZQgDY5rE4kwKfVNnrPPwRsAtxPHi9GwbD2M/%EA%B5%AC%EB%B6%84%EC%84%A0_%EB%B3%B4%EB%9D%BC%EB%82%98%EB%B9%84.png

6

구분선_꽃.png

https://steemitimages.com/DQmRQeSKNvf5L6LcZHufnihnBJSL1CfZ3hEHDcJNuFRPZnu/%EA%B5%AC%EB%B6%84%EC%84%A0_%EA%BD%83.png

7

구분선_단풍.png

https://steemitimages.com/DQmUMrT6ntfpGZuduZ7nrAiXnwq2vN4ujq678AiTixgKQMw/%EA%B5%AC%EB%B6%84%EC%84%A0_%EB%8B%A8%ED%92%8D.png

8

구분선_갈색단풍.png

https://steemitimages.com/DQmer9vugSu3Jt3XMy2NtsL9DJrS525drU3WS3atxKLV694/%EA%B5%AC%EB%B6%84%EC%84%A0_%EA%B0%88%EC%83%89%EB%8B%A8%ED%92%8D.png

9

구분선_산.png

https://steemitimages.com/DQmcfpmUp4dSk9Kx5DbKrs572Peh24Waxq2Q1VtpBsdybPE/%EA%B5%AC%EB%B6%84%EC%84%A0_%EC%82%B0.png

10

구분선_산1.png

https://steemitimages.com/DQmRj5e8vrreMHTzMrtjWrEwbk7EofJhViBZ57M8Y8BmPfo/%EA%B5%AC%EB%B6%84%EC%84%A0_%EC%82%B01.png

11

구분선_산2.png

https://steemitimages.com/DQmZLSvDj7MUrCPkeg2WdXM5nSYs49ebuWj5P4QNZ6LgzdF/%EA%B5%AC%EB%B6%84%EC%84%A0_%EC%82%B02.png

12

구분선_낙엽.png

https://steemitimages.com/DQmcKA3F7KyKkW2cgRiWqqgh3m8SecJ6iYEwRTSAL3zuZ9F/%EA%B5%AC%EB%B6%84%EC%84%A0_%EB%82%99%EC%97%BD.png

13

구분선_뱀피.png

https://steemitimages.com/DQmeo24kQq92UwoSczikUwow4sSbKzp4bpSTTe8sLTszD9f/%EA%B5%AC%EB%B6%84%EC%84%A0_%EB%B1%80%ED%94%BC.png

14

구분선_발자욱.png

https://steemitimages.com/DQmdGYCHscXzHtcKsc2RiC4HrWNRoQpCTrnLTGdTTWL8dTF/%EA%B5%AC%EB%B6%84%EC%84%A0_%EB%B0%9C%EC%9E%90%EC%9A%B1.png

15

구분선_파이프.png

https://steemitimages.com/DQmQcC5owEsuBq23v6DvPAwBy7t72TDd3maaqBNZBLwnPHm/%EA%B5%AC%EB%B6%84%EC%84%A0_%ED%8C%8C%EC%9D%B4%ED%94%84.png

16

구분선_금트리.png

https://steemitimages.com/DQmTvf1HQW4xgJxqYAfteBmzpg2fx6697ymFHjSe73fwQmr/%EA%B5%AC%EB%B6%84%EC%84%A0_%EA%B8%88%ED%8A%B8%EB%A6%AC.png

17

구분선_골든트리-붉은선.png

https://steemitimages.com/DQmWadzmdpYw7NSMp79Hmxh663FnwJ7tQVZpFHqogSBC24a/%EA%B5%AC%EB%B6%84%EC%84%A0_%EA%B3%A8%EB%93%A0%ED%8A%B8%EB%A6%AC%EB%B6%89%EC%9D%80%EC%84%A0.png

18

구분선_반지.png

https://steemitimages.com/DQmX57xzuAtRv2kanSBE5mJEvdgg9YtLoC6VYBj6151oQBX/%EA%B5%AC%EB%B6%84%EC%84%A0_%EB%B0%98%EC%A7%80.png

19

구분선_축구공.png

https://steemitimages.com/DQmSyHKX8s6THpxLVYkjhTFAx6WfeD6QyjtWL6op9p1oApa/%EA%B5%AC%EB%B6%84%EC%84%A0_%EC%B6%95%EA%B5%AC%EA%B3%B5.png

20

구분선_정곡선-R.png

https://steemitimages.com/DQmXnkJGfJmrRzjXLUQW2yNHgLQEvJmud6KLLdr39gJdHuN/%EA%B5%AC%EB%B6%84%EC%84%A0_%EC%A0%95%EA%B3%A1%EC%84%A0-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와 야니님, 제가 잘 알아요
이거 생각보다 시간 엄청 걸린다는거!ㅋㅋ
이 정성을 다른분들이 알아주셔야 할텐데!ㅎㅎ
멋진 구분선들 잘 구경하고 갑니다 :-)
이 글을 통해서 글쓰기 즐거워하시는분들이 많아지기를!!

ㅎㅎ..생각보다 깨작깨작 시간 많이 잡아먹더라구요.
그래도 재미있게 했어요.
아이디어 감사해요. 또 뵐게요. 주말 잘 보내세요.

고이모셔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막 데려가셔도 됩니다..ㅎㅎ

정중히 모셔갑니다^^

오 리스팀 해뒀다가 잘 쓸게요~ ㅎㅎ

리스팀 감사해요..얘들 살살 다뤄주세요.. ㅎㅎ

꺄오~~ 봇팅하고 리스팀해갈께욤~
이런건 꼭 써먹어야하겠어요~
감사합니드앙~~

  ·  last year (edited)

ㅎㅎ 잘 쓰세요.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오 주옥같습니다 ㅎㅎ
저도 --- 만 쓰고 있었는데 뭔가 신세계 같습니다 ㅎㅎ

신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ㅎ

ㅎㅎ 넵 잘쓰겠습니다~!

크 좋은 정보는 풀봇과 리스팀이져!

풀봇..듣기만 해도 감동입니다.
리스팀은 더 감동입니다. ㅜ.ㅜ

좋은정보느느당연하죱^^

감사합니다~
당장 참고해서 써볼랍니다~

당장 데려가신다니 이제 막 정든 애기들인데...흑흑

당장 이번 포스팅에 데려갑니다. 정말 감사해요~ 잘 키울게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리스팀 해 갑니다.

이런 이렇게 빨리 분양될 줄 몰랐네요..잘가라 얘들아..

good

Thank you so much!

구분선을 이미지로 만드셨군요^^ 넘나 이쁩니다!

이쁜 놈으로 몇명 데려가세요..ㅎㅎ

앗 데려갑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오 선들 넘 멋지네요 ㅎㅎ 리스팀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데려가셔서 잘 키워주세요.

ㅎ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드려요 유용하게 쓰려구 리스팀합니다^^

잘 사용하셔서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오! 넘 좋네요 ㅎㅎㅎ 이렇게 또 한 분의 능력자분 덕에 스팀잇이 다채로워지겠습니다 😍😍👍

한분한분이 다 다채롭죠..ㅎㅎ
다른 포스팅에서 제 아이들을 많이 만났으면 좋겠네요.

와우 가독성이 매우 높아지겠는데요? ㅋㅋ 정말로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리스팀해서 써먹어야징

리스팀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png가 용량을 많이 차지하네요. 이왕이면 jpg파일이 어떨까요?
만드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고생은요.
무배경으로 하다보니 .png으로 저장했어요.
1일 1포스팅하시는데는 문제 없을 거예요.
답변이 될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멋지십니다.
멋져멋져요👏👏👏

멋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멋진 태그 감사합니다!
@홍보해

홍보해 감사합니다..

와 이런것도 만드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도 그리기에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자주 찾아 뵐께요.
: )

자주 소통해주세요.

리스팀해놓고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하겠습니다 :D

사용해 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yani98 님, 참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저도 감사드립니다^^

와 선 하나로 고급져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리스팀해서 잘 쓰겠습니다

선하나 문장하나가 포스팅을 다르게 한답니다.

글이 길어지면 늘 곤욕이였는데 ㅠㅠㅠ 포그팅 감사해요 잘 쓰겠습니다!

어딘가 짤라야할때 짤라주는 센스..ㅎㅎ

홀 맙소사 이게 전부 이미지였다니?!!🤩🤩
직접 모두 만드신건가요?!
정말 멋져요! 팔로밋 리스팀해갈게요!

  ·  last year (edited)

리스팀 감사합니다.
약간의 수고만 더하면 포스팅이 한결 좋아져요.ㅎ

수고라뇨!~ 마크다운은 넘나 재밌는걸요?~🤩


요걸 이미지로 대체할 생각은 어떻게 하신건가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경아님한테 아이디어를 얻었답니다..진정한 능력자는 경아님으로..인정

스팀잇이 점점 화려해지군요 흐흐

@dssdsds님 포스팅이 빛나기를..

이런 팁 주셨으니 최대한 빛내봐야죠 ㅎㅎ

어제 가입한 뉴비인데 너무 좋은정보에요 감사합니다^^ 리스팀해놨다가 써도되는거에요?,

이제 시작이군요.
스팀잇은 참 좋은 곳이예요. 열심히 하세요.

와, 대단하십니다~ 잘 쓰겠습니다.

알아봐주시니 더 감사합니다.

멋진 구분선 잘 활용하겠습니다~

고마워요.. 잘 쓰세요.ㅎㅎ

너무 이뻐요~~ 리스팀해서 이쁘게
잘 써두 될까요??? ㅎㅎ

물론입니다.
데려다가 마구마구 사용해 주세요..ㅎㅎ

언급감사합니다
그림 퀄이 킹왕짱이셨어요
지금 참가자들 더 끌어모으려구
동분서주 중입니다
~~^^
관심은 냠냠 감사합니다

ㅎㅎ 과찬이세요.
참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계셔서 괜히 부럽습니다.
다음에는 손그림으로 찾아 뵐게요.(사실 연습장에 그린 그림이 있는데 키위님한테 자극받아서 지금 제 사물함에서 잠자고 있어요)

글이 좀 밋밋하다 싶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포스팅에 조금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우와! 구분선 멋지네요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ㅎㅎ

좋네요 ㅎ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홋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파 충전하고 다시 올게요.

감사합니다.
괜히 기다려지네..ㅎㅎ

리스팀 해서 꼭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이건 리스팀 해야겠네요 ㅋㅋㅋ 감사해요

  ·  last year (edited)

와 진짜 대박이에요!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글을 좀 더 예쁘게 꾸미는 방법들에 대해서 고민중이었는데 꼭 필요한 정보네요ㅎㅎ 리스팀해뒀다가 잘 사용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다:)

와!
이건 무조건 리스팀입니다 ^-^
감사해요!

와우...이런 금손 칭찬해!!를 하고 싶지만 포인트가 없으니
보팅과 리스팀으로 대신합니다 ㅎㅎ
브런치의 그것이 부러웠는데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last year (edited)

와 예쁩니다. 골라서 잘쓰면 훨씬 고품격의 포스팅이 되겠어요.
본문 구분선 추가해둘께요!
<br><center>https://steemitimages.com/400x0/https://steemitimages.com/DQmVeA1BautNeT7QPcZpzSRbmQXz1sQoawh8UTZxSGJqV9q/border.png</center><br>



다 데려다가 골라 쓰세요..ㅎㅎ

오, 멋진 걸!
블로그에 모셔놓고 잘 쓸게요.

이런 글은 당근 풀봇 리스팀 들어가야 합니다.
정성 가득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  last year (edited)

와, 멋집니다. 감사히 쓰겠습니다.

                                         ^                              ^

좀 늦었지만 리스팀해요 ^^
고생하셨네요~^^
유용하게 써 볼게요^^

오 대단 ㅋㅋㅋ 꿀팁감사합니다!

와 이런게 있었다니 +_+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리스팀합니다 !

뉴비도 열심히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야니님! 구분선 모음집 너무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올린 포스팅에 제공해주신 구분선을 수정해서 올려보아야겠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건 와드네요.
보관이 필요합니다. 리스팀 !

우와! 전 왜 이걸 이제서야봤죠! 너무 멋져요!

오홋 오홋 멋집니다.^^

오!이런게 있었군요.
감솨감솨!

우와!!!! 잘 활용하겠습니다~ :)

마크선 너무 이뻐요 잘 쓰겠습니다.

와!!! 너무 잘쓸게요ㅠ_ㅠ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구분선 잘 쓸게욥!!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와 좋은 정보 감사해요.. 그동안 저는 굵은 글씨만 넣었는데 구분선을 드디어 제 포스팅에 넣게 되었어요! 마크다운을 그대로 복사하면 소스코드만 나오던데..ㅠㅠ 더 공부해야겠습니다. 좋은정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