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을 바라보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

in #kr7 years ago (edited)

@rt4u님께서 만들어주는 대문입니다. 알티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중에 이게 제일 좋다고 하면.. 별로 안좋아하시만..여전히 전 알티님꺼 3개중엔 이게 제일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 아침도 정신없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벽 출근길은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처럼 시원해지고 있고 출근길의 발걸음이 점점 가벼워 지는 기분이 들어요 :)

스티밋은 시작한지 두달 반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5월 말에 가입을 했지만 처음 글을 작성한 건 6월 초에 시작을 했으니깐요..

물론 코인에 투자를 하기 시작하면서 스티밋을 알았고 초기 목적은 코인 정보를 공유하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시작을 했던 것 같습니다.

금융권에 종사하고 있기 떄문에 금융 관련 정보를 올려볼까?? 하면서 시작을 할 까 했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 깊게 알고 있는 것도 아니고 혹시라도 정보 전달에 있어서 오류가 있을까하는 걱정이 앞서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제 페이지들은 저의 일상 글들과 여행기 그리고.. 요즘엔 라디오까지 지극히 정보 전달과는 거리가 멀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소통의 SNS가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이게 너무나도 좋습니다. 인터넷 상에서 소통을 하는거에 스티밋 이전엔 큰 매력을 느낀적이 없었습니다. Face-to-Face의 소통이 최고라고 생각을 했지만 (모여서 술자리를 가지고, 커피를 마시고, 맛있는거를 먹으며 수다 떠는 것도 여전히 좋아합니다 ^^) 이렇게 직업,나이,지역에 국한되지 않게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을 하며 의견을 나누고 공감하고 나아가는 방향이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훗 날 시간이 지나서 일기 한장을 써내려가지 못했던 나에게 추억하고 회상하며 지나갈 수 있는 하루하루의 기억들을 저장해 놓을 수 있는 포스팅이라 생각이들었습니다. 정말 정말 즐기면서 하게되고 있습니다 ^^

각자가 생각하는 방향이 다르고 그려가는 모습이 다를 수 있겠지만 우상향 방향으로 흘러갔으면 하는 생각에 모닝 글을 적어 봅니다.


아참 어제 @jeongmincha 님께서 재미난 페이지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http://steemfriend.com/ [스티밋에서 누가 나랑 가장 친할까?] 라는 페이지를 만드셨습니다.

사실 어제도 해봤지만 폰으로 해서 그런지 로딩 타임이 굉장히 오래걸리다가 에러메세지가 떠서 못하다가..
다시 생각이나서 오늘 아침 출근길에 해봤습니다 ^^

훨씬 빨라졌어요. 최근 20개의 포스팅을 기준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사실 정확히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이랑 보팅이 아닐까싶은데 ^^)

저와 자주 댓글 전쟁(?)을 일으켜주셨던 분들이 많이 많이 보였습니다.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짜 개발자분들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를 내고 그 아이디어가 구현되어 가는 과정들이 너무나도 신기합니다. ㅋㅋ 컴퓨터를 알아야 하는 거였는데.......하아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소통하며 지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넘치는 하루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

@golbang님이 제작해주신 후문 언제나 마지막엔 시선강탈 할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 그래도 7등이에요ㅋㅋㅋㅋ

다율맘님... 남편분께서 2위를 차지하신 거에 대해 어찌생각하십니까???
그집 가족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

대문, 후문 이미지들이 너무 멋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ㅋㅋ (다들 금손...아니..재밌으신분들이 많아요!!!) 좋은하루되세요 ★

전혀 몰랐던걸 또 하나 알게 되네요 ^^ 대문 그림 너무 이뻐요. 강렬한 후문도 업보트를 안 할 수 없게 하는 힘이 있네요 ㅋ

반강제로...나도..모르게 누르게 되는 마력의 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 히히 좋은 하루되세요 ★

항상
응원 하고 있습니다

초창기부터 저는 항상 감사하고 있었습니다 아시죠?ㅋㅋ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

6월에 시작하신 뉴비분들이 많아서 인지 이때쯤 되니 다들 비슷한 생각들을 하고 계신것 같아요~ 케이님은 항상 잘하고 계시니까 지금처럼만 힘내주시면 커뮤니티에 기쁨과 활력이 될것 같아요 ^^

ㅋㅋㅋ로사리아님~~ 오늘도 역시 잊지 않고 와주시는 센스 ㅎㅎ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는거 알고계시죠?? ㅋㅋ 맞아요!! (사람 생각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ㅋㅋㅋ) 요즘 재밌는 얘기...하아.. 생각을 많이 못하고 있었네요 재밌는얘기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가져올께요 ㅋㅋ 좋은하루 되세용 ★

금융권에 계셨었군요?! 나만 몰랐나... ㅎ

앗 ㅋㅋㅋ 감상에 젖어서 쓰다보니깐...엇... (다모르십니다..ㅋㅋ) 부스트님 역시 밝은 눈 ㅋ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 히히

으앙 저 분발해야겠네요!ㅋㅋㅋ
전 합빠님의 소통 포스팅과 댓글이 너무 좋아요!!
오늘도 하루가 빨리 지나가겠죠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저도 아이미쓰유님과 얘기하는게 너무 재밌어요 ㅋㅋ 그리고 자꾸만 비현실 걸그룹 식단 그만좀 하셨으면..... ★ 오늘은 다시 베라를....한입 하시는 ㅋㅋ 실패기!!를 들고 오셨으면 해요 ^^ 오늘도 화이팅이요 히히

아니, 웃고 가는 사람 순위가 너무 높은데요? 이렇게 재밌는 곳에 왜 이렇게 사람이 적었던겁니까.

본문에 대해 조금 말씀 드리면 저도 비슷한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해당 포스트에 하고 싶은 말이 다 담겨있으니 읽어보시라 하고 싶네요. 저도 일면식도 없는 이들이 모여서 이렇게 지내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 심지어 다른 익명성을 전제로 한 커뮤니티에서도 이런 긍정적 경험을 한 적이 별로 없기에 더욱 각별합니다. 이런 즐거운 경험을 주는 스팀잇이 무너지지 않고 계속 재밌게 지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이미 2달전에 비슷한 생각을 하셨군요 ^^ 잘 읽고 왔습니다. 맞아요 저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절대 보고 베낀거 아닌거 아셔야합니다 !!!!) 항상 감사하고 .. 웃으러 계속해서 와주세요. 요즘 웃음 요소가 많이 줄어들어서..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제 밖에 좀 나가서 웃긴 에피소드를 만들어와야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그 아이디어가 구현되어 과정들이 너무나도 신기합니다. ㅋㅋ

→ 구현되어 가는 과정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edit 완료했습니다 ★

저도 SNS진짜 안하고 살았는데 그나마 스팀에서 조금씩 하게 되네요.

비슷하시군요~~ ^^ 맞아요 재밌게 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일을 열심히!! ( 아 나부터..해야할 것 같아요) 하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