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압빠다이 뤠이디오 3회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soyo님의 센스있는 대문으로 뤠이디오 이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소요님!!!! ★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어김없이 일요일은 뤠이디오로 돌아왔습니다 :)

우선 @morning님께서 녹음실 대여하라고 하시며 sbd 25 지원해주셨어요!! ((tipu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은 사실 가지 못했지만 대신에 마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오면 다시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오늘 라디오는 지난번보다 많이 짧아졌습니다!!!! 사연을 많이 많이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좋은 일요일 저녁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화이팅

사연이 당첨되신 분께는 3SBD 지급완료 하였습니다. 감사해요 ♥

(오늘은 비오고 축축쳐지는 것 같아서 신나는 노래로 하려하였으나,,,, 혼자 신났습니다 ㅋㅋ)

노래: 거북이 빙고

뤠이디오 1회 바로가기 ♪♫♬

뤠이디오 2회 바로가기 ♪♫♬

@sunshineyaya7 님의 생일 맞추기 이벤트에 당첨으로 이렇게 멋진 업보트를 ★ 감사합니다 :) (선샤인님의 생일은 절대 까먹을 일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

Sort:  

흐압빠다이님의 스팀잇에 새로운 지평을 연 롸디오방송~ ^^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런데..
노래하는 두 사람은 누군가요?

한명은 흐압빠님인데 다른 한명은??
지킬박사와 하이드가 생각나는데 맞는 것인지..

흐빠님+압빠님 이런 조합인가??

ㅋㅋㅋㅋ 소철님! 푸핫 지킬박사와 하이드 맞습니다 :) 접니다. 오늘은 목소리를 더 남자같이 하고 싶어서 목젖을 힘껏 눌렀습니다만 ... 성공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히히
역시 언금술사 소철님~입니다 ★ (어제 각종 밋업 사진을 통해 소철님의!! 모습을 많이 봤어요~~ 다음 제이슨 밋업엔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때는 글쓰는 방법에관한 강연을 놓치지 않고 듣도록 하겠습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아~~ 그렇군요..
역시 내 예감이 맞았어요~~
그럼 이제 방송을 통해서 여러 목소리로 빙의하는 다중흐압빠로 변신을 기대합니다~
사연은... 방송용으로 적합할지 보아주시죠~

( 다음주 기대해주세요^^ 또 모릅니다.. 마이크 도착하면 미리 해버릴지도요...히히히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기대고대하고 있겠습니돠~~ ^^

그리고 사연을 하나...
이미 포스팅 되어있지만...
우리 집주인이자 @sochul@hanter-kim 두 스티미언의 마스터와의 추억이라..
흐압빠님의 방송으로 한번 들어보고 싶어서.. ^^

'우리들이 만드는 또 하나의 혁명!'
흐압빠다이님의 라디오 3회 잘 들었습니다. ㅎㅎ
덕분에 거북이 노래도 오랜만에 들었네요.
근데,,, 두 목소리 모두 흐압빠다이님 인가요....? 정말??

ㅋㅋㅋㅋ 둘다 정말 접니다 :D 거북이 노래 저도 오랜만에 부르다가 고등학교 때 생각나면서 혼자 신나서 불렀어요 ㅋㅋ
(둘다 저 인거는... 쇼크인가요...?ㅋㅋ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저 이 포스팅 처음보는데 씐나네요 ㅋㅋㅋ

와~!! 벌써 3회인데 왜 처음들으시는 건가요!!! ㅋㅋㅋ 장난이구요.. 이제 자주 들으러 와주실꺼죠? 그럼 더 열심히 합니다 ★ 좋은 밤 행복한밤 되세요^^

지하절타고 들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

늦은밤에 내려가시는군요ㅠㅠ!! 비오는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좋은밤되시고 지하철에서 ... 심심하실 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좋은 밤되세요^^

저. .ㅠ 사연보낸다고 생각하다가ㅡㅠ
놓침. . . ㅡㅠ 허엉. . ㅠ
다음에는 꼭 꼭!!! 올릴꺼예욛!!!!

ㅋㅋㅋㅋ 네네 다율맘님 다음엔 꼭 올려주셔야 합니다 :) 히히 들으러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율이와 좋은 밤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진짜 대단하십니다 ^^ 매주 잘 듣고 있습니다. ^^ 노래도 신나고 기분이 덩달아 올라갑니다 ^^

감사합니다 ★ 이제 자주자주 글 올려주세요!!! :) 좋은밤 되세용

쉰나는 흐압빠다이님이네요

은스타님 ㅋㅋㅋ 항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금 신났나요!!!!! 히히 마이크오면 더 신나게 하도록 하겠습니당

세상에 라디오 방송! 뉴 패러다임이네요 ㅋㅋ 목소리 좋으시네예

ㅋㅋㅋㅋ 벌써 3회입니다 :) 앞으로는 더 재밋게 잘 하도록 해볼테니 자주자주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주 한 주도 화이팅하세요 ★

일단 보팅먼저 하고..^^ 좀이따 들어볼께요..우와~~앙 기대 됩니다.. (아이가 잠들어 있어서..)

ㅋㅋㅋㅋ @skt1님 이제 사운드클라우드 가서 듣지 마시고 여기서 바로 누르면 되는거 아시죠? 오늘은 좀 아재같을겁니다... 좋은 밤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