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몬스터 카드 최고가를 찾아라!@!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카드는 조만간 베타버전이 새로 선을
보인다네요...
다시 출시되는 카드를 한번 노려 보시고 현재 거래 되는
최고가의 골드카드 가격을 한번 찾아 보았더니...
하루사이에 무려 천 달러가 올랐습니다
전체 마켓에 나온 3장중에 우리 kr의 @sonki999님이 9999.0달러
최고가로 내놨네요 ㅎㅎㅎㅎㅎ
최저가는 어제만 해도 4500달러에서 하루사이에 5500으로
올랐습니다
@럭키님 @손키님 부럽습니다
스크린샷(57).png

그래서 저도 레전더리 카드 한개를 7000달러에 확 내놨더니
저보더 선수인분이 몇분이나 계시네요
제발 소주 한박스 드신분이 저거 걍 매입 해버리길 바라면서...ㅋㅋㅋ
한번 웃어봅니다

스크린샷(58).png

새로 나올 베타버전에서는 5개의 소환사와 10개의 몬스터가 등장 한다네요
아주 빠른 시일 내에 출시 한다고 하니
잘 준비하셨다가 작업 해 보시기바랍니다
베타 버전에는 10,000달러를 보장하는 캐릭터도 나온다고 합니다
스팀몬스터 !!홧팅!!입니다

Sort:  

카드 그림이 참 복잡하고 기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림따위는 신경 쓰지 마세요
저거 한장 팔면 스팀 업을 7천개 시킬수있다 생각하세요 ㅎㅎㅎ

베타팩이 알파카드 시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서 기다려지네요^^

베타는 소환사랑 몬스터가 완전 다르던 데요?
아마 가격도 별개 일듯 싶습니다^^*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hanwoo.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10000달러 ㅋㅋ 욕구가 마구 생기네요.

팔리시길!! 오늘도 행복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저렴한 복권 당첨을 기원하며....ㅋㅋㅋㅋㅋ

럭키님이 대단하신거군요 오~~~~

대단하시죠...
골드카드만 그냥~~쫘~악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저는 한장도 없음 ㅋㅋㅋ

게임에 대해 정확히 몰라서 ...

저도 몰라요...
가격만 아는거죠 ㅋㅋㅋㅋㅋ
겜 할 시간도 없고 운이 좋아서 골드 한장 나오면
그 거 팔아서 스파 업 하려고 ㅋㅋㅋㅋㅋㅋ

걍 지나갔더니.. 대박이었네요..
나는야 진정한 똥손...ㅋㅋ

또 베타버전 나와요...
더 큰 금액을 보장 한대요 ㅎㅎㅎㅎㅎ

ㅎㅎ 팔리지 않을것 같아서 5400 으로 수정해 놨습니다
취권 구매자가 나오닐 ㅎㅎ

헉...
너무 내린거 아녀요?

가면 갈수록 귀한것 같은데요? ㅎㅎㅎ

베타카드가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게임도 빨리 나오고.ㅎㅎㅎ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
저두요 기다려 지네요^^*
홧팅!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