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와 창의 콘텐츠를 위한 @creativecrypto 보팅봇을 소개, @sndbox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크레티브 크립토


@Creativecrypto는 블록체인을 창의적 분야에 사용하는 작업 - 코믹, 일러스트레이션, 음악, 필름 작가분들을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예술 활동을 더욱 키우기 위해 크레이티브 크립토의 보팅봇이 Art, Kr-Art, Photography, Creativity 등의 테그에서, 특히 언더 벨류 포스팅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몇 분들께서는 벌써 만나셨을 텐데요, 혹시 봇이 찾아오면 @creativecrypto를 반갑게 만나주세요!


곧 이더리움 CryptoKitties팀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있을 테니 기대해 주세요.
CryptoKitties 팀은 @carrotcake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보고 고양이를 바꿀정도 놀랐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블록체인에서 예술가들의 창의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다구요? @CreativeCrypto에 리포트 해주세요! 한국, 일본, 모두 세계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환영합니다.


샌드박스


@sndbox는 한 주마다 커뮤니티 크립토 명화 스타일 아트 공모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라이트 코인 챌린지를 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너무 좋은 그림들을 보여주셨습니다!

라이트 코인의 크리에이터 Charlie Lee가 Litecoin Art를 리트윗하는 재미있는 일도 있습니다.



@kyunga님, 멋진 Lite coin 팝아트 작품!






@aaronhong님께서 항상 좋은 작품을 많이 submit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주의 공모 코인은 EOS입니다. KR에서 많은 재능이 있는데 함께 재미있게 참여해 주세요! 영어로는 제목만 쓰셔도 작품을 답글을 달아주시면 @sndbox가 찾아가겠습니다.


@sndbox는 6월-8월 사이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많은 작품활동을 함께 하면서요, 인큐베이터 2기 그룹은 여름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작품 활동 뿐만 아닌 @Kr-Marketing or @soyo님의 Artist Incubator 같은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더욱 서포트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곧 더 자세한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from 한식 & 보루노이
@hansikhouse & @voronoi

Sort:  

ヾ(๑╹◡╹)ノ 안녕하세요~ hansikhouse님. 재미있는 챌린지에 참가하게되서 항상 기쁘게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글로 홍보도 해주셔서 EOS에는 더 많은 한국분들이 참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D

하이 콜리티 그림 참여해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hansikhouse 님! 처음 인사드려요ㅎ 제 작품 응원 감사합니다!!!
이오스팀과 당케님과의 꼴라보도 기대되네요!!ㅎㅎ
참고로 Mention 된 작품중에 한국 디자이너 @anysia 작품도 있습니다! :-)
(다음 이오스컨테스트때 퐈이팅해서 @aaronhong, @anysia 랑 셋이 위너 되고 싶어요..!!)

R O Y L I C H T E N S T E I N - L I T E C O I N

경아님! 최강 능력자! 자랑스럽습니다 ㅎㅎㅎㅎ

(사실 크립토 컨테스트는 아론님 @aaronhong 홈그라운드입니다ㅋㅋ 아론님 짱!)
제가 어쩌다 얻어걸린거 같아여ㅋㅋ

언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번엔 mention만 됐지만 다음엔 셋이 다같이 winner로 고고싱!!

함께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고맙습니다!!!

한식님 안녕하세요
요즘 왜이리 못봐는 거지요?
포스팅을 영어로하셔서 지나치나 봅니다 ㅎㅎ
요즘 코인시장이 핫 합니다
저는 그저 스팀잇 밖에 모르는 사람이지만 넘 좋아요^^

저도 스팀이 가장 좋습니다!! ㅎㅎ

좋은 프로젝트가 많군요!
kr 커뮤니티의 능력자 분들이 많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참여를 못하지만 ㅠㅠ
@홍보해

고맙습니다~

@hansikhouse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smig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키티가 왔네요 ㅎㅎ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matt님

멋진활동 감사합니다
홧팅입니다~!!

고맙습니다~!!

지금까지 sndbox 태그를 계속 달아도 보팅이 안들어던데, 그림예술작품을 포스팅하는 태그였군요. 쩝~~~ 지금까지 전혀 엉뚱하게만 알고 있었네요.

좋은프로젝트인거 같아요 한식하우스님 응원하고 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