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트와 창의 콘텐츠를 위한 @creativecrypto 보팅봇을 소개, @sndbox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nsikhouse 님! 처음 인사드려요ㅎ 제 작품 응원 감사합니다!!!
이오스팀과 당케님과의 꼴라보도 기대되네요!!ㅎㅎ
참고로 Mention 된 작품중에 한국 디자이너 @anysia 작품도 있습니다! :-)
(다음 이오스컨테스트때 퐈이팅해서 @aaronhong, @anysia 랑 셋이 위너 되고 싶어요..!!)

R O Y L I C H T E N S T E I N - L I T E C O I N

Sort:  

경아님! 최강 능력자! 자랑스럽습니다 ㅎㅎㅎㅎ

(사실 크립토 컨테스트는 아론님 @aaronhong 홈그라운드입니다ㅋㅋ 아론님 짱!)
제가 어쩌다 얻어걸린거 같아여ㅋㅋ

언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번엔 mention만 됐지만 다음엔 셋이 다같이 winner로 고고싱!!

함께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02.34
ETH 2423.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