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한산(비봉능선)-11 코뿔소바위 진흥왕순수비(眞興王巡狩碑)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kr • 2 years ago 비를 새긴 사람도 가지고 오른 사람도 뜻을 밝힌 사람도 그것을 보고 있는 사람도 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옛날 장비도 없던 시절 어떻게 여기까지 올라와 비를 세웠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