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의 밤

in #kr6 years ago

영등포의밤1.jpg

어제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야, 내 시집이 나왔다. 한 권 보내줄 테니 주소 좀 알려다오." 했더니
마침 자기가 종로에 있으니 교보문고에서 한 권 사겠답니다.
속으로 '잘 됐군.' 했지요.
누군가 저의 책을 구입하면,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느낌이 드니까요.

며칠 전 저의 시집 <영등포의 밤>이 출간되었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싶습니다.
한 권 구입하셔도 좋고^^
귀찮으시면 주소를 남겨 주세요. 제가
발송해드리겠습니다.

Sort:  

한상유시인님 물론 구입해서 보겠습니다. ㅎㅎ

속으로 '잘됐군' 하지요.ㅎㅎㅎ

오랫만에 서점에 들러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청주쪽엔 아직 없을 듯 합니다.
인터넷 서점에나 있을 듯^^

아!그런가요?
인터넷으로 알아봐야겠네요^^

저희도 한권 부탁드립니다~~^^

언제든 들려주세요.^^

시집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헐~ 시집이 나오셨군요
역시 스팀잇은 짱이군요 시인분도 계시고
서점에서 찾아볼께용

감사합니다. 교보나 영풍같은 대형서점 위주로 배포되어
작은 서점에서 찾기가 쉽지 않으실 겁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시집 출간 축하드립니다.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쌀쌀한 겨울 밤에 커피 한 잔과 함께 읽으실 때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인터넷 서점 들러봐야겠네요.
흥해랏...!!

감사합니다. 인터넷도 좋고,
종로를 거니시다가 근처 대형 서점에 들리시면
만나실 수 있을 듯^^

청평 율님의 소개로 시집 잘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잘 읽고 소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를 읽고 즐거우시길...^^

청평율님에게 시집을받았습니다~
대박 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