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뉴비의 스팀잇 #1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20171224_212957.jpg

안년하세요 별총총입니다~☆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제 2주된 뉴비입니다!

스팀잇 시작부터 그때 그때 느낀점들을 시리즈로 적어보려고합니다 ㅎㅎ

저는 진짜 스팀잇에 대해 들어본적도 없고 본적도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친구에게 듣고 시작한다고 했을때 이상한거 하지말라고 말리던 사람이었습니다...ㅎㅎ
처음에는 다단계인줄 알았어요ㅋㅋㅋ

그런 제가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블로그 운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남자친구의 진짜 이상한거 아니라고 절대 아니라는 강력한 추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ㅎㅎ
(추천해준 남자친구에게 감사를♡)

저는 중학교까지 꿈이 글을 써서 돈을 버는 사람이었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현실의 벽을 보았고 벽이 생각보다 훨씬 높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어줍잖은 재능으로는 문단에 입문할수없고, 입문해도 책이 대박나는 일은 너무 어려운 일이라는걸 알았습니다. (제가 깨달은것보다 주변에서 항상 하던 이야기 같기도하구요..)

스팀을 돌아다니면서 보면 글을 써서 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분들의 감성이 부럽기도하고 용기가 멋있기도 합니다. 저는 제 글을 세상에 내놓는게 너무 부끄럽거든요:p

지금은 그냥 제 일상이나 궁금한점을 적고있지만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짧은 에세이도 써보고싶어요 ㅎㅎ
그때까지 초심을 잃지않는 사람이되길 바라며!ㅎ0ㅎ
글을 줄이겠습니다!

P.S: 다들 글을 컴퓨터로 쓰시나요? 저는 핸드폰으로 쓰고있는데 편하면서도 불편하네요 ㅎㅎ
20171224_212957.jpg

Sort:  

에세이 쓰시는 것 기다려볼게요! 포기하지말고 같이 열심히해봐요
보팅이랑 팔로 누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맞팔해요^^ 자주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이런 블로그를 한번쯤 운영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핸드폰으로도 글이 잘 써지나요 ㅎㄷㄷ?
저는 시도도 안해봤네요. 한 번 해봐야겠어요

저는 지금까지 다 핸드폰으로만 써서ㅎㅎ 컴퓨터에 도잔해볼까해요 ㅎㅎ

저는 핸드폰이 힘들어서 컴퓨터를 쓰는 편입니다. 어제 들어온 뉴비인데 적응이 쉽지는 않네요...ㅠㅠ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힘내세요! 저도 이제 조금 적응한 헌뉴비라서...^^ 맞팔하고 자주만나요!

반갑습니다 ^^ 팔로우할게요

저도 반갑습니다 ㅎㅎ 맞팔하고 자주봬요~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O^

초심을 잃지 말고 화이팅 하자구요ㅎㅎ

좋아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봅니당ㅎㅎ

더 힘내보겠습니다!!\0/

@haanaa317 님! 스팀잇에 오셨을 때 뵈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D 잘 정착하시길 바라는 마음이 컸는데, 스팀잇에 애정을 가지시고 이렇게 활동하며 소통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네요! :) 앞으로도 함께 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자주 봬요 ㅎㅎㅎ

저도 아직 적응에 한창인데 핸드폰은 좀 어렵더라구요ㅠㅠ
처음엔 자신의 이야기를 함께 공유한다는게 어색하실수있지만 쓰다보면 편해지고 일기쓰는 마음이 되요. 용기있는행보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7
JST 0.029
BTC 67679.73
ETH 2496.8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