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kmsppss의 추천으로 스팀잇에 가입하게 된 @gyugyu90입니다.
직업으로는 프로그래밍을 하고 있고요, 음악을 좋아합니다.

여기는 좋은 콘텐츠가 많이 생산되는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제가 잘 하는 것을 드려야 이 공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남들보다 좀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영어입니다. 국내에서 줄곧 살았지만 대학에서 영어통번역을 전공했고, 어학병으로 군복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앞으로 노마드로 살고 싶은 꿈도 있고요.

그래서 영어 관련 콘텐츠를 좀 만들어볼까 합니다. 교과서로 영어를 배울 수도 있지만, 요즘엔 미디어가 많이 발달되어 있잖아요. 재밌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고민하고 있는 사람을 많이 봐왔고 저도 그런 고민을 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권 미디어를 좀 보고 괜찮은 표현을 몇 가지 소개하는 방식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팔로우, 응원 부탁드릴게요!

Sort:  

오랫동안 쓰지 않아서 영어 많이 까먹었는데
좋은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넵 ㅎㅎ 좋은 글로 보답해야겠네요!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

응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덕질이면 좋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Welcome to steemit gyugyu90! I hope you find a home in our community!

Thanks! I wonder where my posts would best match to which tags.. but I'll try to find out!

환영합니다. 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환영해요 프로그래머와 음악이라 ㅎㅎㅎ자류어울릴것같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ㅎㅎ 자동차에도 관심이 있는데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구독하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ㅎㅎ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그러네요 ㅠㅠ 화이팅합시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1.28
ETH 3559.45
USDT 1.00
SBD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