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뷰! 아쿠아필드?찜질하러 갑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
고래.PNG

오늘 여기저기 다녀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대역폭을 확인했는데
1.PNG

넉넉히 남아있어서 오늘의 글 한줄 적어보네요~!

2.PNG
라고 말하고 1분 뒤 박살난 제 대역폭....0.01찍히지만 그나마 힘이 되고 싶은
짱짱맨 서포터즈도 못하네요ㅠㅠ아쉽..

저는 고양 스타필드 안에 있는 일명 황제 찜질방! 아쿠아 필드에 다녀왔어요!

왜 황제 찜질방이냐??

0.PNG
가격표로 한장 설명★

네 무려 주말에 이용하려면 대인 한명당 2만2천냥
현 시세로 10스달 가량 지불하셔야되며
4인 가족 이용이 입장료만 10만, 50스달에 육박하며
이는 트렌드 글 중에서도 예상 보상이 150$ 이상 찍힌 글에서 일시불로
받을 수 있는 금액!(과장과 팩트를 적절히 섞어보았더니 그럴싸해졌다.)

다만 다양하게 할인혜택이 있더군요!
(예약결제,개띠,고양시민등)
1.jpg

얼마나 좋길래?! 하고 들어가보았습니다!

2..jpg

평범하게 찜질복을 주는데 사우나 수건은 반입 금지여서
땀수건을 따로 주는군요!

3..jpg
그런데 복도가 탁하고 보이더니 억...억?

입구부터 굉장히 고급스럽더라구요!

평일에 이용했더니 사람도 많지 않아서 굿!

찜질방 홍보대사도 아니니 좋았던 것 몇가지 추려보면!
4..jpg

풋스파!

5..jpg

시원(추웠죠)한 야외에서 따뜻한 물로 다리를 지지는게 그 느낌 상당합니다!
입구에 깔깔이처럼 생긴 외투도 구비되어 있어서 다리 담구면
많이 안추워요

3.PNG

그리고 매점에 가서 필수 간식 꼼꼼히 챙기고~!

7..jpg8..jpg

키즈존,아로마방, 소금방, 릴렉스룸 등등 아빠,엄마,아이들 각자의 취향껏 놀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10..jpg

야경이 보이는 야경방!
.
.
.
.
.
.
9ra 거짓말이구요 ㅎㅎ

적당히 서늘한 방 천장에 멋있는 3D영상이 나오는 분위기 좋은 방도 있더라구요!

10.5.jpg

이게 방 천장이에요..! 완전 신기..!ㅋㅋㅋㅋㅋ

이렇게 찜질방 투어를 마쳤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nt/@gudrn6677/200-20

윤리뷰 이벤트를 마쳤습니다! 참여하신 30분 중 20분 아이스크림 쿠폰 준비 완료하였고
10분은 아차상 지급해드렸어요! 참여하셨던 분들 모두 확인해주세요~~~!
-당첨 발표 3일차인데 아직 절반도 안받아가셨어요...ㅠㅠ
(받아주세요 이미 구매했단말이에요오ㅠㅠ)

Sort:  

찜질방 가시는분들이 많네요 ㅎㅎ 황제찜질방이라고 할만한거 같네요 ㅎ

ㅋㅋㅋㅋ가격이 너무쎄죠ㅠㅠㅠㅠ우부님 토요일 주말 시작했는데 잘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는 스달로 고기 먹긴 힘들겠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격이 비싼만큼 시설도 좋고, 굉장히 넓어보이네요 ㅎㅎ 에고... 혼자 찜질하러 가기는 조금 그렇고... 이 글 보니 찜질하고 싶어지네요 ㅋㅋ

ㅋㅋㅋ저는 가격이 조금만 더 싸다면 혼자라도 몇번씩 오고 싶은 찜질방이였어요 ㅠㅠ그만큼 시설이 좋았어요! 아쉽...

천장에 저런걸 해놓으면 답답하지 않아서 좋겠네요~ ㅎㅎ

ㅋㅋㅋ저기서 우와우와~~하면서 봤는데 어린 아이들이 엄청 많이 와서 좋아하더군요!ㅎㅎ

즐거우셨군요:)

ㅎㅎ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돈은 호로록 나갔지만 쓸땐 쓰자! 생각하니 재밌게 놀았어요~!ㅎㅎ

저는 찜질방만 가면 피부가 부어올라서
그냥 친구들이 갔다오면 사진구경만해요ㅠ_ㅠ
요기서도 대리만족하고갑니당~
남은 주말 즐겁게보내세요!!ㅎㅎ

ㅎㅎ토요일두 거의 끝나가고 있네요~!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가봐요 ㅠㅠ
저도 라식 수술을 작년에 한터라 열가마는 부담되어서 약한데만 다녀왔어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태그에 답이 늦어지고 있네요^^
즐거운 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