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발표)윤리뷰 팔로워 200감사 이벤트!베라 싱글 레귤러 20분!(+아차상)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처음 아이스크림 쿠폰을 두고 이벤트를 시작할때
20분이 안되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다행이 30분이나 참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추첨을 돌렸습니다!

고래.PNG

총 30분 참여해주셨는데 그래도 스무분이나 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ㅠㅡㅠ
그 중에 많은 분도 아니고열분바께 없는데 못드리는 분들은 굉장히 아쉽더라구요...!

자 일단 제가 먼저 발표한대로 추첨을 돌립니다!

900.PNG

총 30분!

901.PNG

두둥!

902.PNG

두두두두둥!

--- 당첨자 발표! ---
@singasong
@daleecoco
@oounding
@snslek
@pyorinho
@myfan
@cory0210
@woojoo
@yunjae
@superyuyang
@youngbeen
@dnr1016
@enoz
@hansangyou
@sujisyndrome
@joons
@daldalmango
@yourhoney
@piggypet
@ohthisisit

짠!

당첨되신 스무분 너무 축하드립니다!
받는 방법은 댓글에 당첨확인하셨다고 댓글 달아주시고

https://open.kakao.com/o/scA0WFG
아래 1:1 오픈 카톡에 오셔서
1.카톡 아이디로 직접 받기(오픈톡에 카톡 아이디 말씀해주세요!)
위 방법은 너무 번거로운것 같아서

오픈 카톡 주시면 제가 교환권 캡쳐본 보내드릴게요!
제가 오늘 외출중이라 순차적으로 발급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쉽게 당첨 안되신 열분!

아쉬운분이 막 스무분 서른분이면 모를까 너무 아쉬워서
아차상 0.1스달씩 전송해드렸습니다!
윤리뷰 아차상~~!


이벤트 진행하는 5일 동안 벌써 더 많은 분들이 팔로우해주셔서 기분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아차상까지 챙겨주시다니ㅋ 감사합니다ㅎ

ㅎㅎ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안되었구나 했는데 아차상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ㅠ

첫 이벤트라 그런지 보상이 적더라도 많은 분들 챙겨드리고 싶었네요 ㅠㅠ아쉬워요 레몬님!

윤리뷰님 고생하셨어요 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용 ㅎ
2월에도 화이팅!!!

우부님 ㅠㅡㅠ 2월에도 화이팅하시고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잉?! 당첨이네요 오오오.. 오픈톡 드릴게요! /ㅅ/

엔쪼님 확인했어요~~오픈톡은 이벤트 상품 지급할때 편하려고 복붙톡만 드렸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하네요!ㅎㅎ 이벤트하다보니 문뜬 골든쿠폰 운영하시는 오치님이 존경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

/ㅅ/ 날씨가 예쁘니 말도 예쁘게 헤헤

이럴수가ㅎㅎ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ㅎ

ㅎㅎ맛있게 드세요~~!

헉 !!! 저 당첨됐어요!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축하드려요 : )

확인했습니다!

꺄 ♥ 문닫고 들어갔당~~~~
윤코코님 감사해야 그리고 또한번더 축하드려용♥

확인했습니다~~~~!ㅎㅎ

우와 스팀에서 당첨되본거 처음이에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용~^*^

당첨 감사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 당첨 축하드려요 코리님~~~~~!ㅎㅎ

당첨되었어요! 키키 감사합니다 😎
조만간 이벤트 당첨 인증글을 써야겠네요!! 키톡 드릴게요!

ㅎㅎ맛있게 드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