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Awesome.....what was in his neck.....?

It is a gold necklace with his parents phone number on it.

wao that is amazing

아이들 물놀이 정말 사랑하지요 저희 아이들도 진짜 좋아해요

네^^ 저희 아이들도 정말 좋아합니다.
주택이라서 겨울에는 목욕탕도 쌀쌀해서 많이 못시켜 줬거든요.
이제 날이 풀렸으니 자주 시킬까합니다.

형제가 똑 닮았어요 ㅎ
해맑게 웃는 모습 넘 이뻐요.
사진보는 순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 표정에 너무 해맑고 행복해 보이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 그 자체입니다.

고맙습니다^^
아이들 때문에 행복하게 삽니다.

cute babies ,,, much love

Thank you for your frequent visits.

애들 사진 한 방으로 글이 더 필요없는 포스팅이네요.

아이들은 목욕할 때 그렇게 귀엽죠.

사진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교육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네 팔로우 하고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역시 물놀이는 즐겁습니다.

맞습니다^^
물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니 아이들이 질리지 않는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91.00
ETH 2583.8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