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가입한 @greenlatte입니다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되었구요
회원가입을 하고 승인을 기다리면서
스팀잇의 매력에 조금씩 빠지고 있는중입니다
소통하면서 많이 배우고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맛집
음식
취미

얕지만 넓은 제 나름대로 축적해놓은 자료들도
하나씩 풀어보려고 합니다
꽤 괜찮은 정보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만 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유머코드로 마무리 하는중입니다

모두들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세요~~

Sort:  

안녕하세요 그린라떼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오래오래 스팀잇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갑니다 즐거운 이야기 나눴으면 합니다!

The Tree of Life, or Etz haChayim (עץ החיים) has upvoted you with divine emanations of Gods creation itself ex nihilo. We reveal Light by transforming our Desire to Receive for Ourselves to a Desire to Receive for Others. I am one of the 10 attributes/emanations part of the Curator Guild (Sephiroth), through which Ein Sof (The Infinite) reveals Itself.

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맛집, 여행, 음식, 취미 모두 제가 관심있는 것들이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같은 관심사 좋으네요..
제 얕지만 넓은 지식에 빠져보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할께요^^

넵..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는 성형관련 글 써볼려고 합니다.

보팅에 팔로우 하고 갑니다.

00500956_20161216.JPG

와~성형관련글도 관심있어요..ㅎㅎ 얕고 넓은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자주자주놀러가겠습니다. 태그도 기억해놓을게요..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와 같은 초보이시군요. 자주 뵙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할 수 있길! 보팅하고 가요 :)

자주 소통해요~보팅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이벤트여신 lucky2 입니다.
스팀잇은 다른 플랫폼과는 달라서
일단 본인을 알고 찾아줄 사람이 생길 단계가 필요할것 같아요^^
꾸준히 소통하며 팔로우를 늘리시면 저절로 팔로워가 늘어난답니다~

왕초보 뉴비가이드 소개할게요.
https://steemit.com/kr/@umkin/26ijst-2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우와..이벤트여신이세요? 저도 이벤트 껴주세요..ㅎ
소개해주신 가이드 꼭 읽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사랑이 가득한 곳입니다.
많은분들과 소통하시고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열심히소통해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