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알쓸신취 - 알아뒀더니 쓸만은한데 신박하지는 않은 취미생활 #07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mipha님 대문 써봅니다..ㅎㅎ

주말에 간만의 취미생활을 해봤쥬..
친구가 보내준 사진보고 하느라 눈빠지는줄

쉬울줄 알고 덤볐다가..ㅎㅎ

20180721_185949.jpg

그물짜기가 이렇게 어렵지 말입니다

20180721_211731.jpg

완 to the 성

20180721_231333.jpg

구멍이 너무 커서 아무것도 못 넣는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
양파를 넣어야 하낰ㅋㅋㅋㅋ

안에 주머니가 마땅한게 없어서 하나 꼬매볼까 하고 있어요
일만 더 늘었네..췟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맛집으로 10초만에 매진된다는 떡볶이가 있드라구요
친구가 어렵게 성공해서 좀 나눠준다드니
지가 다 먹겠다고
어렵게 다시 성공하여 우리집으로 택배를 쏴줬네요
우리친구가 절 이렇게 사랑하지 말입니다..ㅎㅎㅎ
떡이 부족한거 같아서 집에있는 떡국떡 조금 더 넣어줬어요
재료가 좋다더니
맛도좋고 간편하고
오랜만에 떡볶이 먹는 느낌이네요
#끝장키친 떡볶이예요~
난 앞으로 두번이나 더 먹을수있다는..ㅋㅋㅋㅋ

20180724_202644.jpg

오늘도 날씨가 매우 덥네요~
더위조심~ 더불어 감기도 조심~

알쓸신취 -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취미생활 #01
알쓸신취 -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취미생활 #02
알쓸신취 -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취미생활 #03
알쓸신취 - 알아봤자 돈만쓰는 쓸데없는 신박하지도 않은 취미생활 #04
알쓸신취 - 알아두면 쓸데있게 신박한 취미생활 #05
알쓸신취 - 알아두면 쓸데있게 신박한 취미생활 #06

Sort:  

ㅋㅋㅋㅋ 구멍이 너~~ 무 커서 뭘 담을수 있을지...!!
장식용으로 좋을듯 하네요^^

장식용으로 벌써 걸려져 있습니다
뭘 담을지 결정을 못해서요..ㅎㅎㅎ

please upvote me and suppoting me

요즘 핫한 그물짜기로 가방만들기를하셨군요~
어려워보이던데 대단하세용ㅎㅎ

눈빠지는줄 ㅎㅎ
도안을 사진으로 보내줘가지고요~

떡볶이를 택배로 받아도 맛있다니 신기하네요! 배달까지는 많이 먹어봤는데. ㅎㅎ

국물따로
소스따로
떡따로
오는거라
끓이기만 하면되는 간편식이예용~

그물짜기 힘들지않나요?ㅜ 잘만드셨넴 ㅎㅎ

그물짜기 너무 힘들었어요..ㅎㅎ
이러다 진짜 그물짤 기세..ㅋㅋㅋ

오 ~ 떡볶이 맛나보여요.
끝장키친? 검색해봐야겠어용.
구멍이 진짜 크네요. ㅋㅋ 안감을 덧대야 쓰겠군요.

그물망 가방은 안에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 넣어서 쓰더라구요~ㅎㅎ

끝장떡볶이 저두 검색해봐야겠어요ㅎㅎ
그물짜기 어려울꺼같은데~고생하셨는데
구멍이 조금커서,, 가디건 양산 같은거 넣는용도로 괜찮을꺼같아요~

끝장떡볶이 인기가 ㅎㄷㄷ

맞는 주머니를 찾아보려고 합니다.ㅎㅎ

떡볶이를 택배로 받는다고요?
우와 ~ 오다가 안 상하나요? 신기 ㅎㅎ

아...재료를 받아서
끓이기만 하면 된다는..ㅎㅎㅎ

알콜을 쓸쓸하지않고 신나게 취하자 가 아니군요 떡볶이 ....저녁먹으러 가야겠네요 ㅠ

ㅋㅋㅋㅋ 알콜과 친하지 않아서 죄송합니다..ㅋㅋㅋ
저녁을 드셨는지요~

오오........이렇게 양파망을 고퀄루 만드시다닝...금손인정!!

감자망 해도 되거든?????? ㅋㅋㅋ

오오?? ㅋㅋㅋㅋㅋ 감자는 금수저만 먹는 거 아입니까?? 튀기면 그 금빛이 고스란히 나오는 그 럭셔리한 아이..

어..맞어..ㅋㅋㅋㅋ

쏘오까?!!!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22.13
ETH 2208.0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