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취 - 알아봤자 돈만쓰는 쓸데없는 신박하지도 않은 취미생활 #04

in #busy6 years ago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도
텀블러 들고 오면 할인해주는 서비스가 많이 늘어났더라구요~

어떤 텀블러를 들고나가야 할지 고민이 되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읭?? ㅋㅋㅋㅋㅋ)

때에 맞춰 TOP좀 맞춰보려면 뭐 이정도는 가져야..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8_132115.jpg

물론 제가 다 산거지만
보틀스타일은 음료 마시면 1000원에 득템 가능한것들이기도 합니다

스타벅스 덕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없는것도 아니고~
커피빈 매니아도 아니지만
커피빈에서 사모은것만 보여드린겁니다~
(이게 다가 아니라는;;;;;;;;;;;;;;;;;)

보이차도 마셔야 하고
깔라만시도 마셔야 하고
올 여름 열심히 써보려고요
아끼다 뭐되기전에요..

Sort:  

저도 쓸데없는거 사모으는건 지지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크큭ㅋㅋㅋㅋ

으아 보틀 엄청 모으셨군요^^;
저는 모으는데는 소질이 없는것인지.. 모으는 취미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둘 곳이 없어서일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일명 보틀병이라고..

컵과 함께 죽어도 다 못쓰고갈 병과 컵이여~ㅋㅋㅋ

전 이미 스벅께...2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사도사도 참 욕심이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덕후님 여기 계셨네요..

저도 스벅꺼 좀 있...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텀블러 부자이시네요
이게 다가 아니라면 전체 텀블러는 얼마나 될지
궁금하네요 ㅎㅎ👍🏻

글쎄 말입니다
어디에 짱박혀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텀블러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일 수 있으니까 의도는 참 좋은 것이지만 이제는 정도를 넘어서 마케팅 수단으로 변질된 거 같아요. ㅎㅎ

맞아요..왜자꾸 시즌이다 뭐다
거기에 넘어가는 나같은 사람들이 있으니 뭐..ㅋㅋㅋㅋㅋ

진짜 많으시네요. :) 저도 선물 받다보니 이제는 제가 뭘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저도 선물을 받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이정도면 텀플러덕후 인증샷 아니에여?+_+

그....그...그렇죠??
덕훈지 병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로 매듭지으시졍?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 그냥~
이제 그만 모으시고 잘 활용하는 걸로 합시다!

넵..그렇게 하도록 명심~~!!

텀블러 엄청많으시네요 ㅎㅎ 보이차통 깔라만시통 다 따로 만들어서 가져다니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암만유..그래야 간지가 좀 날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9.09
ETH 2223.8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