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취 - 알아두면 쓸데있게 신박한 취미생활 #06

in #busy6 years ago

제가 만든 인형 하나 더 보여드릴까봐요..ㅋㅋㅋ

이미지만 보고 너무 귀여워서
일일강좌 신청해서 배웠어요
제가 꽂히면 일단 배웁니다..ㅋㅋㅋ

만드는 과정을 찍어둔게 있긴한데
저작권 문제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과정샷은 못 올리겠네요

혹시 저작권에 대해서 아시는거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이런 과정샷같은건 문제될게 없는지 궁금하네요~

요즘 많이 신으시는 발목양말로 만드는 건데요

발가락 끝부분은 잘라서 모자를 만들고
발목고무줄 부분이 인형 목부분이 되는거구요
발꿈치 부분이 엉덩이가 되어서 솜을 넣어주면 이렇게 앉을수 있어요
팔부분은 바느질
다리부분은 잘라서 바느질~
잘 설명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얼굴은 살색양말 발끝 부분이예요
눈알만 붙이면 끝

20180617_224859[1].gif

양말자체가 저런 디자인을 고르시면
양말두개로 완성되는거쥬..

양말인형도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난 딱 이것만..ㅋㅋㅋㅋㅋㅋ
딱 하나 만들면 소장욕구가 바로 채워져서
2호는 잘 안만들게 되더라구요..ㅋㅋㅋ

Sort:  

@greenlatte님도 금손이시군요!
저런건 강좌 이름이 어떻게 되는거예요? 아이들한테 하나씩 만들어주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

양말인형 만들기

문화센터같은데 일일강좌가 가끔있어요
요즘은 안가봤는데 백화점 일일강좌가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강좌 많더라구요
천원강좌 이런거 추천해봅니다..ㅎㅎ

천원강좌요? ㅎㅎ 백화점 문센에 있는 강좌만 비싼것만 있는줄 알았는데,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강좌도 있나봐요? ^^
꿀팁 알아가네요~:D

천원강좌 좋은거 많아요..ㅎㅎㅎ

오~ 귀염귀염해요~ 깜찍하네요^^
양말은 새 양말로 해야하나요?
안 신는 양말들 활용하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그럼, 준비물은 얼굴할만한 살색양말, 메인양말, 눈알 요렇게 있으면 오케이?

새양말아니면 어때유..ㅎㅎ

얼굴은 노란색 검정색 못할게 있나요
살색양말 찾기가 더 어렵더라구요..ㅋㅋㅋ
눈알은 작은 구슬이면 되구요
준비물은 그게 답니다^^
모자 장식정도??

일일이 갖출 필요없이, 있는 것 잘 활용하면 되겠네요~ㅋㅋㅋ

맞아요~ ㅎㅎ

요즘 유행한다던 양말인형이네욧^^ 귀엽습니다~ 꺄~

귀여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양말로 만든 건데 넘 귀엽네요.
팔도 어쩜 섬세하게 잘 만드셨어요.
뜨개질이나 바느질은 잘 못해서
시도해 본 적은 없는데 나중에
한번 만들어 봐야 겠네요.

팔은 솜 빵빵하게 넣으면 바느질한거도 잘 안보여요..ㅋㅋㅋ

오 양말인형이라니 ㅋㅋ 넘 귀엽네요. 방울 같은거 하나 달면 아기들 딸랑이로 줘도 될거 같아용

애기들 양말로 하면 되겠네요...ㅎㅎㅎ

발목양말이 저렇게 변신을 할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꼭 아기들이 어릴때 손에 꼭 쥐고 놓지않는 인형 같아요
그런 인형을 머라고 하던데...

딸랑이 말고
잘때 들고자는인형 그런건가요??
검색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네~어느정도 클때까지 친구처럼 손에 놓치않는 인형 단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귀여워요 인형이 따뜻한 맛이 있네요 좋은작품 잘보고 갑니다 좋은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412.47
ETH 2375.4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