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는 왜 광고가 안보이는겁니까?

in #kr6 years ago

아니, 스티밋에 광고시작했다고 포스팅들이 올라오는데 왜 제눈엔 하나도 안보이는거죠?

측면에 광고, 글사이에 광고가 있다고 해서 암만 찾아봐도 안보여요...ㅜㅜ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하지 못하다니...

혹시 광고를 볼수있는 설정이 어디 따로 있나요? ㅎㅎ

광고 광클해줄 자신있는데...

아~ 얼른 광고보여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예요.

Sort:  

스팀잇 사이트로 봐도 없으면... 애드블록 설치하신 거 아닌가요?

크롬에선 안보였고요 아이폰에서 안보이고 안드로이드폰은 보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그거 테스트 할 예정 아닌가요.
저번에 테스트 예정이라고 한 것 같은데요. 애드 붙이는 것을요.
그걸 또 누가 퍼 나르다가 보니 아마 말이 말을 만든 듯 하군요.
광고는 현재 디클릭 하나 밖에 없을 거에요.

저는 보았는데
님한테는 보이지 않나 보네요;;;

저도 아직 안보입니다..ㅋㅋ

로그아웃 해야 보입니다.
기존 로그인된 사용자에게는 안보여주는 듯합니다. ^^
로그아웃 귀찮으시면 다른 브라우져로 ㅋㅋ ㅋ

광고 보는 법을 포스팅 했습니다. 들러주세요 ㅋ

동병상련 ㅎㅎ

Hello @greenjuice!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