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님 대문 저도 그려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마켓 수호신 @woo7739 님의 도전에 자극받아 저도 한번 그려보았습니다.

저의 첫 온라인 미술작품입니다.

아마도 상금은 제것일듯 합니다.

@clayop 님 상금 준비하시죠~!

Sort:  

클래욥님이 좋아 하시겠군요....
상상력에 갈채를 보냅니다. 짝짝짝

ㅎㅎ 그러셔야할텐데요 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날이 갈수록 ...가관입니다.

ㅋㅋㅋㅋ 다음엔 어떤 대문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케릭터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ㅋㅋ

클라욥이라니요..ㅋㅋㅋ

호승심을 자극하시는군요 흠

같이한번 달리시죠^^

코 그리신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크핫...그러고보니..정말 코같이 그렸군요...ㅎㅎㅎ 약 빻는 도구를 그린건데..ㅋㅋㅋ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뵙네요 그린주스님 ㅎㅎ 요즘 Market 에 많은 활동을 해 주시는 것 같네요.. 제가 마켓은 지금은 패쓰라 잘 못뵙는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네 김성민님의 단비같은 댓글에 목말라있었습니다. 이제 갈증이 좀 해소되네요^^

아 그런가요 ㅎㅎ 마켓활동은 어떻게 재미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ㅎㅎ
저는 한번도 이용을 못해봐서 항상 궁금했거든요.. 후기 보면서도 부럽기도
하구요 ㅋㅋ

네 나름 재미/의미찾으려 노력중입니다.^^

네 ㅎㅎ 어디서든 스팀잇을 즐기시면 되는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걸작은 처음입니다... 꼭 상금 획득하시길^^

응원감사합니다. 꼭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확정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꾸로된 발바닥과 발가락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금 받아가시겠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상금받아 스파충전하고 씐나게 보팅하러 갈께요^^

바둑알 갈아서 약이라고 하시믄 안되죠....^^

약을 그리려 끙끙대다 결국 포기했습니다. 과외좀 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