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clayop 님 대문 그려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유행인것 같애서.

상금은 제껀가요?

그렇다면 빨리 보내주시죠.

요즘 스달이 딸립니다.

Sort:  

뭐에 홀린건가...
본 것중에 제일 좋아 보입니다.

ㅋㅋㅋㅋ 현실에서 빵 터졌습니다. 우님 너무 웃겼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한 번에 각인되고 아주 좋은데요????!!!

왠지 1등 하실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경쟁자로써.. ㅋㅋㅋㅋ

대문에서 지고...
태그에서도 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클레이오빠강남스타일 ㅋㅋㅋ

상금을 받지 않을 수 없는 대문입니다.....슈퍼심플리즘..!! 대문계의 무소유를 실천하시는 군요.. 반성합니다.

개그맨의 피가 흐르시는군요. 핰핰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다..ㅋㅋㅋ

ATS token i.c.o offering free 75 tokens worth 10 $ , here is the link

태그가 ㅎㅎ
#kr-humor

아버님~
아들 작품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