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팔로우달성]이벤트 및 1회 창의력대회 결과

in #kr7 years ago

메인.png

팔로워가 400명이 되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무슨이벤트를 할까 고민하다가... 400명이나 되는사람이 내게 팔로우를 신청한것에 대한 고마움을 생각하지 않고, 무슨이벤트를 할까 고민만하던 제가 조금 부끄러워졌습니다.

고맙습니다.



다른 소셜활동을 거의 해본적이 없는 저로서는 생면부지의 사람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고, 공감하는 이런 활동이 꽤 흥미롭습니다. 어쩌면 스팀잇의 독특한 구조때문에 더욱 흥미를 느끼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아이디를 봐도 누가누군지 구분을 못하다가. 이제는 아이디를 보면 마치 제 주변 사람인것처럼 그사람이 어떤사람인지. 어떤것에 관심이 있는지.. 어느정도 알고 소통한다는것이 굉장히 신기합니다.

제겐 정말 값진 경험이며, 그와별개로 소중한 미래이기도 합니다.

고맙습니다.



400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는

kr-uncle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그린주스 4행시로 하겠습니다.

제기준에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사행시에 시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위 3SBD
2위 2SBD
3위 1SBD

기한은 포스팅후 24시간입니다. 그 이후 바로 SBD를 송금하겠습니다.



[제1회 스팀잇 창의력 증진대회] 결과발표

https://steemit.com/kr/@greenjuice/6ehbu8-1

1위 @lawmance 님-3SBD

2위 @mukstar 님-2SBD

축하드립니다.^^



팔로워 여러분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Sort:  

4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그 지같이 느리게 밴픽하고 강타없이 이블
린 고르더만
주 구장창 죽어버리네~ 빨리 서렌치고
스 겜하자 아그야!~~

오~ 롤을 하시나보군요..ㅋㅋㅋ 센스있는 답변 감사드립니다.^^

400팔로우 축하드려요 ^^
그 렇게 좋아하던
린 킨파크의 베닝턴이 자살하다니..
주 르륵 흐르던 눈물은 그리움과 열망이 되어
스 팀파워를 올리기 위해 오늘도 스팀잇에 글을 쓴다.

아... 저는 잘 모르던 가수였지만 아까운재능이 사라지는건 참 슬픈일입니다. 멋진 사행시 감사합니다.^^

그 : 그 해 겨울은 꽤나 추웠다
린 : 린나이 보일러로도 방바닥은 쉬이 덥혀지지 않았다
주 : 주마등처럼 스쳐가는 첫사랑과의 추억은 바로 그 추운 겨울에 시작되었다
스 : 스칠듯 스쳐지지 않는 잊힐듯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웠던 첫사랑 아름다웠던 추운 겨울...

400 팔로워 달성 축하 드립니다 :)

문학적인 사행시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400팔로워 넘넘 축하드려요!!
그리고 앞으로 500까지
린(인)라인 스케이트타고
주루룩 미끄러지듯
스르륵 어느샌가 도달하실거라 믿어요^^

역시 센스쟁이시네요..ㅎㅎ 고맙습니다 지안님^^

축하드립니다~ㅎㅎ
바로 그린주스써보겠습니다.

그: 그게 정말이요?
린: 인기가 그렇게 많단말이요?
주: 주스형님 인기가 그렇게 많은지 몰랐는데
스: 스고이~ 하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재밌습니다 ㅋㅋ 지원 늘 감사드립니다^^

오오 당선작으로 선정해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greenjuice님을 비롯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집에 돌아오는 밤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500, 1000팔로워까지 파이팅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이디 정말 센스있게 만드신것같아요 ㅋ 법학도 이시려나요?감사합니다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간단한 4행시 투척하고 갑니다

그 는 드디어 400팔로워에 도달했다 이것은
린(인) 기가 많은 그린주스의 결과물 아니겠는가
주 륵주륵 비오는 장마철이지만
스 릉하는 그린주스님 건강하시고 4천팔로워도 화이팅

ㅎㅎㅎ 정감어린 4행시 감사합니다. 스릉합니다.^^

Greenjuice님, 400분 팔로워 정말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그 열정 그대로 쭉~ 가신다면 크게 성장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상황극 - 국정원에서 사찰인원을 파악 하던 중)
그 린주스가 엄청나게 성장하고 있어 사찰이 불가피 합니다.
린 다김을 제치고 구름처럼 팔로우가 붙고 있다는 보고입니다~
주 위를 둘러봐도 어떤 상황인지 파악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스 팀잇 가입해서 팔로우로 위장해서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가된 정보국 요원은 사찰이 아니라 사랑에 빠졌다)

엌...린다 김...ㅎㅎ 오랜만에 들어보는 로비스트네요 ㅋㅋ 상황설정까지..정성스런글 감사드립니다.^^

아 네 ㅎㅎ 너~~무 어려워요^^

400팔로워 늦게나마 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용^^*

감사드립니다. 자주뵐께요^^

넵~~^^
좋은 밤 되세용~

재밋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정스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