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티발] 먹스티발 참가자 신청을 접수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10.jpg

https://steemit.com/kr/@gotoperson/1-steemitmucstival

  • 참가 신청은 위링크로 들어가셔서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곳은 이시간 2017년 7월 10일 오후 4시 17분 이후부터 접수하시더라도 유효하지 않습니다 현재 5분 남아있습니다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Go-to person 입니다 ( 금일중 스파가 100% 완충 되겠네요 ^^)

먹스티발을 위하여 단체 티셔츠와 모자 그리고 부채를 제작하기 위하여 7월12일까지 선착순으로 50여분의 참가자를 신청받으며 참여자분께는 먹스티발 당일에 티셔츠와 모자 그리고 부채를 당일날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현재의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 의사와 함께 티셔츠 사이즈를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 먹스티발의 계획은 주관자 2분을 선별하여 진행하실것 입니다

  • 결정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참가 인원 : 총 50명

2 개최 장소 : 서울 (긴급변경) ( 야외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

3 먹스티발 당일에 티셔츠+모자+손부채 제공 (당일 제공받은 티셔츠를 갈아입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4 참가비는 1회차에는 없는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5 먹는거는 저 gotoperson이 다~ 부담합니다 ^^ 뷔페식으로 진행예정입니다 (약간의 술도 준비)

6 먹스티발 날짜 8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장소는 2분께서 진행해주실것 같습니다)

  • 아래 멘숀한 스티머분중 7월 15일 이후부터 관련된 준비사항등을 포스팅해주시고 진행해주실 2분의 신청도 함게 댓글로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월 15일까지 신청접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까지 참가 신청자분

1 @gotoperson

위 리스트의 스티머분중 주관하여 기획해주실 두분을 우선 모십니다 이전글 https://steemit.com/kr/@gotoperson/poloniex-steemit-and-sbd-pending-d 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먹스티발이 종료되는 시점에 200스팀을 두분께 전송해드리겠습니다

스팀잇 페스티발 그 첫번째로 "먹스티발"을 통하여 50여분께서 모이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즐기는건 어떨지요? 혹시 지원해주실 고래분들이 계시다면 기꺼이 보조해 주셔도 좋습니다

  • 본 글은 참여자분들을 업데이트하여 15일까지 50여분이 될때까지 계속 올리겠습니다 큐레이터님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Sort:  

정말 좋은 기획이네요... no show 방지 차원에서 1SBD라도 참가비를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 티셔츠만 신청해놓고 불참한다면...

불참하면 kr-market이 있잖아요^^
최종 제작의뢰시 다시한번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았는데 에러가 생겨서 다시 적습니다
gotoperson님 멋지시네요 ^^
요즘 소모임이 많아져서 현수막을 협찬할 계획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 쪽으로는 문외한이니 쎈쓰 있으신 분께서 현수막 제작의뢰 하시면 그 비용은 제가 후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신다면 말씀해 주세요^^

위치/날짜/시간등을 두분을 선발하신 분께서 진행해 주셨으면 했는데, 사실 이런것이 처음이다보니 의사전달이 명확하지 못해 제가 기본적인 틀은 정하게 되었습니다만, 두분께서 정해진 장소와 날짜 시간에 맞추어 전체 기획/진행을 담당해 주실것입니다 즉 스팀티셔츠나 모자 그리고 부채를 어떻게 만들것인지 예를들어 단순하게 스팀잇 로고만 넣을것인지 그렇지 않다면 티셔츠 뒷면에 후원자 아이디를 넣을것인지 그렇지 않다면 상호명을 넣어 홍보를 할것인지 또는 부채를 만들면서 50개만 만들것인지 아니면 500개를 만들것인지 만들면서 스팀잇을 홍보하는 문구를 어떻게 할것인지등을 알차게 준비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어찌보면 50명이 단순하게 모여서 음식을 먹고 이야기 나누면서 친목도모 (동호회 모임)로 끝이 날수도 있고 또 기획을 잘한다면 50명 전체가 부채를 나눠준다거나 해서 시민들에게 홍보를 한다거나 할수있는 장을 만들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과정에서 분명 현수막은 필요할거라 생각합니다 ^^
이렇게 현수막을 후원해주신다니 진행을 담당해주실 두분께서 좀더 꿈을 펼칠수 있지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꼭 두분께 내용전달드려 함께 진행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한번 대단히 감사합니다
참석은 힘드시겠죠? 제주도라서....

네네... 저는 마음만 ^^
행사가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서 적당한 후식거리를 택배로 지원해 볼께요...

참석하겠습니다 :) 티셔츠 사이즈 100입니다!

참석희망합니다.~ 100입니다.^^
gotoperson 님 과함께 다른분들을 뵐수 있다는데.. 설레이네요.~^^

참석희망합니다! 티셔츠사이즈는 105로하겠습니다!

서울에서 하신다고 하니 저도 참석해보고 싶네요~ 너무 재미있는 행사가 될것 같네요. 이런 행사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티셔츠 사이즈 확인부탁드립니다 ^^

아 넵 저는 100입니다. 감사합니다~

대전인 이지만 먹부림을 위해 신청해봅니다!!! (사이즈는100입니다)

먹스티벌을 위해 가능하면 저도 칵테일 찬조하겠습니다!!
(오늘부터 나오는 SBD는 먹스티발을 위해서 keep해둬야겠군요!)

kr-pub을 홍보하는 만큼 우리 스티머들을 위해서
칵테일 쪽은 제가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장소는 지방에서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접근성이 좋은곳이면
좋지않을까 생각듭니다. (저는 뚜벅이라서..ㅎㅎ)

식전주로써 필요한지 식후주로써 필요한지만 알려주시면 준비하겠습니다 :)

음식은 뷔페씩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약간의 술도 제공되는데요 그렇다고 술에 취할정도의 술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잘못하면 큰일나거든요 ^^ 그래서 어제 저녁에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50여분에게 탁테일을 모두 제공하려면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준비해주실 두분중 한분이 확정이 다른한분도 댓글로 협의해보고 확정이 되실텐데 그분들과 함께 진행을 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칵테일 재료에 대해서 제가 잘 모릅니다 50여분께서 맛있는 뷔페를 드시면서 간단하게 칵테일을 함게 드실수 있는 양이면 되거든요 그렇다고해서 부어라 마셔라 ^^ 그정도는 아니고 말그대로 칵테일스럽게 먹는양이면 비용이 어느정도인가 여쭤봅니다 ^^ 술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하여 노알콜 칵테일도 좋겠지요 ^^ 비용이 어느정도인가 여쭤봅니다 제가 생각했던 술제공 비용과 비슷하다면 비용 후원을 하고 싶습니다 별도의 술은 제공하지 않고요 ^^

재료는 구하기쉽고 간단한걸로만들예정입니다~^^ 복잡한것도있으나 그럴려면시간이오래걸려서요~ ㅎㅎ식전 식후주만말씀해주시면 간단하게만들게요~ ㅎㅎ

날짜는 아직 확정전이신거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우선 신청해봅니다!
이번 페스티벌을 계기로 많은 분들과
소통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티셔츠는 105사이즈입니다~^^

7월15일 이전까지 진행을 담당해주실분이 안계시면 제가 직접 핸드링 하겠지만, 2분께서 시작시점과 다양한 행사등을 준비해 주실거라 생각됩니다 혹 서울로 지역이 변경되었는데 상관이 없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신청하시면서 옷 사이즈도 함게 부탁드렸습니다. 사이즈 명기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집이 서울이라 주중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와이프도 같이 참석할수 있도록 힘써 보겠습니다!!ㅎㅎ

아.... 가족단위는 생각을 못했는데... ㅋㅋㅋ
이번 1차 먹스티발은 1인 1참석으로 부탁드리겟습니다 다음에는 가족단위로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와이프도 스티미언입니다ㅎㅎ
꼭 신청하라고 하겠습니다ㅋㅋ

아 ^^ 그러시다면 문제 될것이 전혀 없겠지요

각자 요리를 준비해서 먹는건가요? 아니면 음식을 시켜서 밋업처럼 만남의 시간을 갖는건가요? 아직 어떤식으로 진행하실지가 궁금합니다~!

내용 일부 급 변경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대전보다 서울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음식관련한 내용이 없다보니 음식 방식도 결정했습니다 ^^

음식방식이 무엇을 얘기하시는지요? 음식차려놓고 그냥 먹는 페스티발인가요?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저도 이런게 처음 준비하다보니 ^^ 댓글로 제가 주관하는 기분이 드네요 ㅋ 음식은 뷔페씩으로 준비가 될것이며 약간의 술도 함께 제공될것입니다 음... 결혼 피로연? 정도로 생각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오호 제가 원하는 분위기입니닷^~^ 퍼슨님이 주관하시는게 아닌가요?;;; 이해도가 좀 떨어지네요 죄송요.

제가 먹스티발 과 관련해서 계속 포스팅하면 제가 보상을 다받으니 이것을 주관해주실분들에게 넘겨드릴려는 의도입니다
즉 행사비는 일체 제가 부담하고 행사를 부관해주실분 두분을 모집하는것입니다
15일까지 있어보고 멘숀하신분의 지원이 없을경우 제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석신처이 티셔츠사이즈 부탁드립니다

105 사이즈입니다^~^

아직 참가신청 되나요?? 가능하면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ㅎ 티셔츠 싸이즈는 100입니다.

https://steemit.com/kr/@gotoperson/1-steemitmucstival
이글에 다시한번 참가신청서를 접수해주실수 있으실까요? ^^ 지난글이다보니 제가 내일 포스팅에서 누락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