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티발] 먹스티발 참가자 신청을 접수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각자 요리를 준비해서 먹는건가요? 아니면 음식을 시켜서 밋업처럼 만남의 시간을 갖는건가요? 아직 어떤식으로 진행하실지가 궁금합니다~!

Sort:  

내용 일부 급 변경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대전보다 서울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음식관련한 내용이 없다보니 음식 방식도 결정했습니다 ^^

음식방식이 무엇을 얘기하시는지요? 음식차려놓고 그냥 먹는 페스티발인가요?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저도 이런게 처음 준비하다보니 ^^ 댓글로 제가 주관하는 기분이 드네요 ㅋ 음식은 뷔페씩으로 준비가 될것이며 약간의 술도 함께 제공될것입니다 음... 결혼 피로연? 정도로 생각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오호 제가 원하는 분위기입니닷^~^ 퍼슨님이 주관하시는게 아닌가요?;;; 이해도가 좀 떨어지네요 죄송요.

제가 먹스티발 과 관련해서 계속 포스팅하면 제가 보상을 다받으니 이것을 주관해주실분들에게 넘겨드릴려는 의도입니다
즉 행사비는 일체 제가 부담하고 행사를 부관해주실분 두분을 모집하는것입니다
15일까지 있어보고 멘숀하신분의 지원이 없을경우 제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석신처이 티셔츠사이즈 부탁드립니다

105 사이즈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