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티발] 먹스티발 참가자 신청을 접수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날짜는 아직 확정전이신거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우선 신청해봅니다!
이번 페스티벌을 계기로 많은 분들과
소통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Sort:  

티셔츠는 105사이즈입니다~^^

7월15일 이전까지 진행을 담당해주실분이 안계시면 제가 직접 핸드링 하겠지만, 2분께서 시작시점과 다양한 행사등을 준비해 주실거라 생각됩니다 혹 서울로 지역이 변경되었는데 상관이 없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신청하시면서 옷 사이즈도 함게 부탁드렸습니다. 사이즈 명기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집이 서울이라 주중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와이프도 같이 참석할수 있도록 힘써 보겠습니다!!ㅎㅎ

아.... 가족단위는 생각을 못했는데... ㅋㅋㅋ
이번 1차 먹스티발은 1인 1참석으로 부탁드리겟습니다 다음에는 가족단위로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와이프도 스티미언입니다ㅎㅎ
꼭 신청하라고 하겠습니다ㅋㅋ

아 ^^ 그러시다면 문제 될것이 전혀 없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