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와 함께하는 스팀잇 알리기 캠페인 수상작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기술 중심의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고팍스와 함께하는 스팀잇 알리기 캠페인>의 수상문구 및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스팀잇-썸네일-1.png

"1글 1닭"

  • 수상자 : @carrotcake
  • 수상 문구 : 1글 1닭
  • 수상 혜택 : 50 SBD

수상 문구는 @kr-marketing에서 포스터로 제작하여 서울 주요 12개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carrotcake님, 다시 한 번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7일간 <고팍스와 함께하는 스팀잇 알리기 캠페인>에 총 158분이 참여해주셨으며, 스팀잇에 대한 애정과 재치가 가득한 아이디어들이 많아 수상작을 선정하는 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에 내부적으로 논의 끝에 추가 10분을 선정하여 본 캠페인 포스팅 수익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선정작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추가 선정작

  • "나는 "좋아요" 받아서 ~~ 샀다. -steemit-" - @eunheeha

  • 채굴은 스팀잇. 출금은 고팍스 - @chohogi

  • 생각과 표현은 지적재산이 아닙니다. 생각과 표현은 그냥 재산입니다. 자유롭게 생각하고 투표하세요 당신의 생각과 표현에 투표하겠습니다. 생각과 표현을 채용하는 곳, STEEMIT - @soosoo

  • 글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스팀 / 글이 서말이라도 스팀잇에서 꿰어야 보배 - @kmn1120

  • 불로소득 x 글로소득 O Steemit Now - @moonm00n

  • <글을 썼다, 차를 샀다> <글을 썼다, 빽을 샀다> - @physiokim

  • 생각보다 가치있는 당신의 생각, steemit에 올려보세요. 당신의 생각을 steemit이 사겠습니다. -@ryanhan

  • 글은 내가 썼는데, 왜 돈은 페이스북이 벌어? 내가 받은 좋아요가 돈이 되는 곳, 스팀잇! -@lynxit

  • "글쓰면 암호화폐 준다!" -@icoqueen

  • "<워크 롸이트 밸런스! Work Write Balance!>, 낮에 일하고 저녁에 글써보세요. 당신의 기록에 보상이 따라옵니다." -@highyoonzi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욱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팍스 드림

*심사를 진행해주신 @kr-marketing님, @shiho님, @afinesword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 바로가기 : https://www.gopax.co.kr/
Sort:  

수상을 결정해주신 대인배 분들께 감사의 큰절 올리고 싶습니다.
포스터가 어떻게 뽑힐지 정말 기대되네요. 포스터 디자이너분 화이팅입니다.
역시 업비트 빗썸 다 필요없고 거래소는 고팍스가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당케님 역시 문구도 좋고 수상소감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은 '치킨'이다

갓캐롯. 그약 어디서 사는건지 구매처좀 .. 제에발

치킨이 답이였네요 칰인 ㅋㅋㅋ

ㅋㅋㅋㅋ 당첨 소감마저 너무 웃기네요.

축하드립니다~ 1글1닭ㅋㅋㅋㅋ

그림도 잘그리고, 프로그램도 만질줄 알고, 웃기고 거기다 문구까지 잘뽑는 당케님은 진정한 사기캐 +ㅂ+

역시 우리의 답은 '치킨' ^^ 수상 축하드립니다.

진짜진짜 축하드립니다 당케님! >< 사기캐 ㅇㅈㅇㅈ

ㅋㅋㅋㅋㅋ 치킨가즈아!

당케님의 1글 1닭을 보자마자 이길수가 없다는걸 깨달아버렸음... 못하는게 대체 뭔가요!!

헐...ㅋㅋㅋ지금에서야 봤다니..+ㅁ+당케님 멋져요!!!꺄

@carrotcake 수고했어요!

역시 @carrotcake님! 짱이십니다. 저 무시무시한 촌철살인 어쩔… 축하드립니다.^^ 고팍스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수수님 선정되신거 축하드려요!! (그리고 상금 나눔까지 엉엉) 정말 멋지신 분이에요 수수님!!! +,.+b

Good post!
If you want to improve your payouts you can read this SteemIt Guide:

Ultimate guide to SteemIt / https://steewit.com/steemit/@teamsteem/the-ultimate-guide-to-steemit

고팍스에서 이런이벤트를...스티밋홍보에 많이도움되겠네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에픽스 상장도 부탁드려요^^

재치있는 문구가 많네요^^
보다가 웃게되네용ㅎㅎ

와..!! 축하드립니다!! ^0^

수상자 및 다른 분들도 고생하셨어요~ 축하합니다

와 이게 뭔가요 ㅋㅋ나만 몰랐네 고팍스까지 스팀의 새로운 룰이 생기겠군여 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7
BTC 54373.44
ETH 2875.84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