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팍스와 함께하는 스팀잇 알리기 캠페인 수상작 발표

in #kr7 years ago

수상을 결정해주신 대인배 분들께 감사의 큰절 올리고 싶습니다.
포스터가 어떻게 뽑힐지 정말 기대되네요. 포스터 디자이너분 화이팅입니다.
역시 업비트 빗썸 다 필요없고 거래소는 고팍스가 최고입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당케님 역시 문구도 좋고 수상소감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은 '치킨'이다

갓캐롯. 그약 어디서 사는건지 구매처좀 .. 제에발

치킨이 답이였네요 칰인 ㅋㅋㅋ

ㅋㅋㅋㅋ 당첨 소감마저 너무 웃기네요.

축하드립니다~ 1글1닭ㅋㅋㅋㅋ

그림도 잘그리고, 프로그램도 만질줄 알고, 웃기고 거기다 문구까지 잘뽑는 당케님은 진정한 사기캐 +ㅂ+

역시 우리의 답은 '치킨' ^^ 수상 축하드립니다.

진짜진짜 축하드립니다 당케님! >< 사기캐 ㅇㅈㅇㅈ

ㅋㅋㅋㅋㅋ 치킨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