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수달 ㅎㅎㅎ

in #kr6 years ago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동물 수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천연기념물 330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멸종위기 1급이기 때문에 애완동물로는 키울 수 없구요ㅠㅠ

그렇지만 가까운 일본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족제비과 동물로 지능이 발달되 사람을 잘 따른다고 합니다

75CE7FB2-90B6-4D06-A7F8-DA3DAC09DA89.jpeg

F335F9E5-7314-4F14-AFE6-30E48B2E3306.jpeg

12443641-EE6D-4328-B40A-300221CED90C.jpeg

4B10074E-8D96-43CD-8EAE-1468AB9742F7.jpeg

F36D3918-93CF-4597-AFEC-32EDED93E52D.jpeg

44619464-2076-4B67-BAA6-5ABED868E1C1.jpeg

귀여운 외모에 어울리게 호기심도 많다고 하네요 또 한 앞 발을 손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보노보노가 수달인가..?? 모르겠지만 ㅎ
수달은 너무 사랑스러운 동물 같아요 :-)

Sort:  

귀엽기는 하네요^^

특유의 냄새 안나려나요?

꼬수운 냄새가 날거같아용

수달수달수달수달수오달수?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266.77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