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동물 수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천연기념물 330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멸종위기 1급이기 때문에 애완동물로는 키울 수 없구요ㅠㅠ
그렇지만 가까운 일본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족제비과 동물로 지능이 발달되 사람을 잘 따른다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에 어울리게 호기심도 많다고 하네요 또 한 앞 발을 손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보노보노가 수달인가..?? 모르겠지만 ㅎ
수달은 너무 사랑스러운 동물 같아요 :-)
귀엽기는 하네요^^
특유의 냄새 안나려나요?
꼬수운 냄새가 날거같아용
수달수달수달수달수오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