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i님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이벤트] 아들과 아빠 엄마 그림 그리기 해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제 @venti님의 새로운 이벤트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이벤트 / 아빠 엄마 그림 그리기 를 아들과 해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venti/4uzvnl

어제 저녁을 먹고 아들 생일이라 생일 파티를 하고 나서 자려고 했는데 아들이 그림을 그려보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나서 바로 글을 적으려고 했는데 저도 한잔 마신대다 설거지도 해야하고 빨래도 널어야 하고 할일이 많은 관계로 이제서야 글을 올려봅니다.

image.png

아빠 엄마를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에서 몇번 그려봤지만 어색한가 봅니다. 그래도 그림 그리면서 정말 즐거워 하더군요. 엄마, 아빠 머리에 왕관도 그려주고, 색칠까지 다 하여 완성하였습니다.

image.png

하하하 그리면서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그래서 그림도 하하하 웃는 그림이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작년부터 1년동안 피아노 학원에 다녀서 피아노는 이제 좀 치는데, 올해는 미술학원도 보내야 할까봐요.

벤티님 덕분에 잠시 동안 즐거운 시간 가지게 되어 고마운 말씀을 전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관찰력을 키우는것
자세히 보는
관찰력이 미래에는 아주 아주 큰힘이 될것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태그를 달면 어떤일이 생기나요?궁금해요 ㅎ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아빠가 턱수염을 기르나봅니다.
해맑게 웃는 그림을 보니 저도 덩달아 흐뭇해지네요 ㅎㅎ

하하하 수염을 기르진 않는데 며칠 안깍으면 아이가 따가워해서 그렇게 생각하나 봅니다.

저도 곧 아기 아빠가 되는데, 우리 아기는 언제쯤 아빠를 그려줄지 :)
흐뭇해지는 사진에 기분 좋아지고 갑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하하하 금방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쑥쑥 커져갑니다.

아빠 되시는 것 미리 축하드립니다~

아이의 그림 실력이 Good!!!
부모님을 왕과 왕비로 생각하고있나 보내요 ㅎㅎ
그럼 아들은 왕자?

앗 그런건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ㅎㅎㅎ 엄마아빠 얼굴을 어쩜 저리도 잘 그렸을까? ㅎㅎㅎ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즐겁게 그려줘서 정말 기쁩니다~

어머 너무 잘그리는 걸요~~
아빠가 귀걸이에 수염까지 ㅎㅎ
디테일하네요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